반응형

애완용 달팽이를 키우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서 알아 봅시다. 작은 달팽이가 사람의 손가락에 닿습니다. 달팽이는 유지 관리가 적은 애완 동물입니다. 달팽이는 훌륭한 애완동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걸을 필요도 없고, 털갈이도 하지 않으며, 냄새도 나지 않고, 소리도 내지 않고,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그들이 테라리움을 따라 조용히 미끄러지듯 움직이는 것을 보는 것은 꽤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애완동물로 키우는 가장 흔한 종은 갈색 정원 달팽이(Cornu aspersum)입니다. 비록 정원에서 매우 흔하고 파괴적이지만, 이 육상 연체동물은 실제로 유럽에서 유래되었으며 북미를 포함한 세계 여러 지역에서 침입종으로 간주됩니다. 많은 프랑스 레스토랑에서는 달팽이를 에스카르고로 제공하지만 정원의 야생 달팽이는 먹지 않습니다. 달팽이가 독이 있는 미끼를 먹었거나 기생충에 감염되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애완동물과 마찬가지로 달팽이도 적절한 식단, 집(아니요, 등의 껍질만이 필요한 유일한 집은 아닙니다) 및 관리 일정이 필요합니다. 정원에서 가장 가까운 달팽이를 잡기 전에, 애완동물로 집에 데려오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달팽이와 일정

달팽이는 야행성 또는 어두컴컴한 생물(황혼과 새벽에 가장 활동적이라는 의미)이므로 잠자리에 들거나, 깨어나거나, 잠들 때 가장 활동적일 수 있습니다. 낮 동안 달팽이의 활동을 관찰하고 깨어 있는 동안 처리할 계획이라면 올빼미가 되는 것이 좋습니다.

 

달팽이에게 먹이를 주고 느린 속도를 즐기려면 하루 중 늦게까지 기다릴 준비를 하십시오. 그러나 실내 조명을 어둡게 유지하고 서식지에 부드럽게 안개를 뿌림으로써 달팽이가 더 활동적으로 활동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2.어린이와 달팽이

어떤 어린이는 달팽이와 같은 독특한 애완동물을 키우는 것을 좋아할 수도 있고, 다른 어린이는 기니피그와 같은 좀 더 전통적인 애완동물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달팽이는 다른 동물과 매우 다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근육질의 발로 미끄러지듯 움직이며 반짝이는 점액의 흔적을 남기는 모습을 보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많은 어린이들은 달팽이가 테라리움의 벽을 따라 쉽게 미끄러지거나 심지어 뚜껑을 따라 거꾸로 미끄러지는 것을 보는 것을 즐깁니다. 게다가, 달팽이가 굴러다니는 눈자루를 관찰하는 것에는 매력적이고 심지어 귀여운 것이 있습니다.

 

달팽이는 번성하기 위해 인간의 상호 작용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자연에 관심이 있는 아이가 있다면 달팽이는 만들기 쉬운 애완 동물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 안아주는 애완동물을 선호하는 아이가 있다면 달팽이는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달팽이는 깨지기 쉬우므로 버리거나 거칠게 다루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이해할 수 있는 나이가 된 어린이들과만 달팽이를 다루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애완 달팽이 다루기

달팽이를 다루는 것은 일반적으로 안전하지만, 달팽이에게 해를 끼치지 않도록 몇 가지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달팽이를 집기 전에 비누와 물로 손을 씻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달팽이가 피부에서 흡수했을 수 있는 잠재적으로 유해한 로션, 오일, 천연 성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런 다음 약간 젖은 손으로 달팽이를 발까지 퍼 올려 흡입을 중단합니다.


달팽이가 떨어질 수 있는 표면에 놓아두지 마십시오. 달팽이가 다치거나 죽을 수 있습니다. 유리 용기에 단단히 붙어 있는 달팽이를 집기 위해 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는 달팽이에 심각한 부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경고하다


달팽이의 껍질을 잡고 집을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몸과 껍질을 연결하는 근육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맨틀이라고 불리는 이 근육이 손상되면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4. 달팽이와 관련된 동물 감염 문제

달팽이에는 인간, 특히 야생에서 잡힌 달팽이를 감염시킬 수 있는 기생충2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달팽이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취급 전 손을 씻어야 할 뿐만 아니라, 취급 후에도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달팽이에게 뽀뽀하거나 아이들이 달팽이를 입에 넣게 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애완용 달팽이를 만진 후에는 손을 철저히 씻어야 한다는 점을 자녀에게 이해시키십시오.

 

 

5. 애완 달팽이의 공간

달팽이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작은 플라스틱이나 유리 테라리움이 이상적인 집입니다. 달팽이가 탈출할 수 없도록 탱크의 뚜껑이 꼭 맞아야 합니다. 그러나 뚜껑이 달팽이가 내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신선한 공기가 충분히 들어갈 수 있도록 메쉬 또는 이와 유사한 재질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깨끗한 화분 흙을 달팽이의 기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 약간의 피트모스가 있으면 달팽이가 낮 동안 숨을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매일 달팽이에 깨끗한 물을 뿌려 촉촉하게 유지하되 탱크가 젖거나 정체되지 않도록 하세요.

 

원한다면 수조에 장식을 추가할 수 있는데, 수조 장식이 이 목적에 딱 맞습니다. 달팽이 수조를 꼭 장식할 필요는 없지만, 아이는 물론 자신도 더욱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달팽이가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집이나 해적선 안으로 미끄러져 들어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6. 달팽이에게 먹이 주기

달팽이는 초식동물입니다. 즉, 식물 재료를 먹습니다. 애완동물에게 신선한 민들레 채소, 상추 및 기타 잎채소, 오이 또는 브로콜리, 당근을 먹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작은 조각의 딸기, 사과 및 기타 과일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달팽이는 껍질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칼슘 공급원도 필요합니다. 작은 오징어 뼈 조각을 유리 용기에 넣거나(애완동물 상점의 새 코너에서 판매) 음식 위에 달걀 껍질을 뿌려서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씩 달팽이에게 먹이를 주세요. 많은 양의 음식이 필요하지 않으며 유리 용기에 담긴 음식이 상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므로 한 번에 소량만 제공하고 다음날 먹지 않은 음식은 제거하십시오.

달팽이는 음식과 매일 물을 뿌리면 충분한 수분을 얻을 수 있으므로 수조에 물그릇을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7. 달팽이 관리에 필요한 시간

달팽이는 매일 신선한 농산물을 필요로 하며 가끔씩 기질을 바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달팽이는 자신의 장치에 맡겨집니다. 주의를 기울이거나 다룰 필요가 없으므로 매일 일정량의 운동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달팽이를 위해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구입하고 청소하는 데 가장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하루에 적어도 몇 분씩 당신의 애완동물을 관찰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8. 달팽이의 수명

달팽이의 수명은 다양하지만, 대부분의 갈색 정원 달팽이는 단지 몇 년밖에 살지 못하지만, 사육 상태에서는 달팽이가 10대까지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원 달팽이를 발견하고 애완동물로 키우기로 결정했다면 그 나이를 알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9. 달팽이와 관련된 법적 문제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와 같은 일부 달팽이 종은 침입 및 농작물 피해에 대한 우려로 인해 실제로 미국에서는 불법입니다. 애완용 달팽이를 구입하기 전에 해당 주의 법률을 확인하거나, 밖에서 발견한 갈색 정원 달팽이를 돌보기로 선택하세요.

이상으로 애완달팽이에 대한 내용이였습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가장 많이 찾는 BEST 정보글

애완용 햄스터를 돌보는 방법

 

애완용 햄스터를 돌보는 방법

애완용 햄스터를 돌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햄스터는 매우 흔한 가정용 애완동물입니다. 이 작은 설치류는 보통 2년 정도 살며 혼자 두면 가장 잘 지냅니다. 햄스터에는 다양한 품종이

immissingy1.tistory.com

파충류의 불완전 탈피 문제 예방법 알려 주세요

 

파충류의 불완전 탈피 문제 예방법 알려 주세요

파충류의 불완전 탈피 문제 예방을 알아 볼까요? 탈피 문제를 예방하려면 종종 좋은 사육이 필요합니다. 창고가 떨어지거나 불완전한 창고를 유발할 수 있는 많은 문제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immissingy1.tistory.com

야생동물로 부터 반려동물 보호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

 

야생동물로 부터 반려동물 보호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

오늘은 야생동물 , 맹금류로부터 애완동물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합시다. 많은 맹금류는 종종 작은 동물을 잡아먹기 때문에 야생 동물과 사랑하는 애완동물을 구별하지 못합니다. 그

immissingy1.tistory.com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