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초를 먹는 희귀 애완동물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모든 종류의 동물은 건초를 먹습니다. 티모시, 스위트그래스, 알팔파 등 이름을 부르면 그것들을 먹는 동물이 있습니다. 하지만 빨대와 혼동하지 마세요!

토끼

토끼가 어렸을 때, 치아와 소화관에 제공하는 영양분, 칼로리 및 기타 이점을 위해 알팔파 및 기타 콩과 식물 건초를 먹어야 합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생후 약 6개월) 필요한 영양분을 지속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건초로 바꿔야 합니다. 다 자란 토끼는 매일 자기 몸만큼의 건초 더미를 받아야 합니다. 건초가 정말 많아요!

기니피그

토끼와 마찬가지로 기니피그도 매일 많은 양의 건초를 필요로 합니다. 기니피그의 식단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한 펠릿 몇 스푼과 원하는 건초가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

친칠라

일부 친칠라는 먹이에 대해 매우 까다롭기 때문에 그들이 좋아하는 건초를 찾아야 합니다. 티모시든, 풀이든, 다른 좋은 건초이든, 친칠라가 선택적이라면 몇 가지 옵션을 주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친칠라에게 이런 것들이 필요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건초는 소화관과 치아를 규칙적으로 갉아먹는 작용을 통해 자연스럽게 다듬어진 상태를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거북이와 바다거북

바다 거북과 거북이의 일부 종은 매일 건초 더미가 필요합니다. 거북이가 클수록 건초 더미도 커집니다. 성체 설카타는 많은 양의 건초를 먹기 때문에 애완동물 가게보다는 근처 마구간이나 농장 용품점에서 건초를 구입하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아기 거북이나 부화한 거북이는 건초를 다루는 데 도움이 필요하며, 건초를 더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작은 조각으로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데구스

Degus는 매일 티모시 건초가 필요합니다. 데구스는 당뇨병과 백내장에 걸리기 쉬우나 적절한 식이요법과 관리가 제공되면 최대 10년까지 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데구스 또는 붓꼬리쥐(Octodon degus), 칠레 출신 종, 포로,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주 함

배불뚝이 돼지

건초를 먹는 동물을 생각할 때 돼지가 생각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배불뚝이 돼지는 식단에 알팔파 건초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건초는 제조된 펠렛, 풀, 야채에 섬유질을 추가합니다.

햄스터

햄스터는 주로 씨앗과 야채를 먹지만 곡물, 귀뚜라미, 조리된 닭고기, 거저리, 심지어 건초도 음식으로 즐깁니다. 따라서 햄스터의 식생활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싶다면 음식 접시에 건초를 조금 추가해 보세요!

저빌

저빌은 햄스터와 비슷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설치류 사촌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먹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저빌이 건초를 좋아하는지 확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왈라비

왈라비는 왈라비처럼 생겼고 주로 풀을 먹지만 티모시 건초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 펠렛, 야채, 보충제 및 일부 과일은 애완동물의 식단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파타고니아 기니피그

파타고니아 기니피그가 건초를 먹는다는 사실은커녕 들어본 적도 없을 것입니다. 파타고니아 기니피그는 토끼와 사슴 사이의 잡종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기니피그(기니피그)의 먼 친척입니다. 그들의 식단은 주로 풀과 티모시 건초로 구성되어야 14년 동안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출신의 파타고니아 마라 또는 파타고니아 기니피그(Dolichotis patagonum)는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에서 포로로 사육되었습니다.

라마

라마는 대개 목초지에서 신선한 풀을 먹으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지만, 건초도 좋은 음식입니다.

캥거루

사촌인 왈라비와 마찬가지로 왈라비도 많은 양의 풀과 건초를 섭취합니다.

생쥐

애완용 쥐를 포함하여 많은 설치류가 건초를 먹습니다. 앞니라고 불리는 생쥐의 앞니는 일생 동안 계속해서 자랍니다. 건초와 기타 음식물을 억지로 잡고 이를 이빨로 갈아야 하는 것은 치아를 적당한 길이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