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성과 여성의 슈가글라이더를 구별하는 방법 알아 볼까요? 슈가 글라이더는 은빛 청회색을 띠고 등 아래에 어두운 줄무늬가 있는 작은 수목 유대류입니다. 꼬리의 마지막 몇 인치도 검은색입니다. 그들은 캥거루, 웜뱃, 주머니쥐, 태즈메이니아 데블과 같은 과에 속합니다. 슈거글라이더를 애완동물로 키울 계획이라면 각 동물의 성별을 기록해야 하며, 특히 한 마리 이상을 키울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슈가 글라이더의 성별 결정

수컷 슈가 글라이더와 암컷 슈가 글라이더의 차이점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성숙해짐에 따라 더욱 그렇습니다. 암컷은 복부에 약 1/2인치 너비의 미끄러지는 주머니처럼 보이는 주머니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컷 슈가 글라이더에는 주머니가 없습니다. 대신, 배설강(생식관, 요로 및 내장의 일반적인 입구) 앞에 털이 많고 늘어진 음낭이 있습니다. 어린 슈가글라이더에서는 음낭이 쉽게 눈에 띄지 않습니다. 성숙한 수컷은 머리 꼭대기에 독특한 다이아몬드 모양의 대머리 반점이 있습니다.

슈가 글라이더에 관한 모든 것

슈가 글라이더의 원산지는 호주, 태즈매니아, 뉴기니 및 인도네시아 인근 섬입니다. 슈가글라이더는 강우량이 적당하고 특히 주요 먹이인 아카시아나무와 유칼립투스 나무 근처의 숲이 우거진 숲에 서식합니다. 야생에서 그들은 각각 최대 7개의 글라이더로 구성된 그룹을 형성하며, 각 그룹은 리더와 나머지 구성원을 내림차순으로 포함하는 계층적 순서를 갖습니다.

슈가 글라이더는 무언가에서 뛰어내려 "활주"합니다. 그들은 앞다리와 뒷다리 사이에 뻗어 있는 "비막(patagium)"이라고 불리는 피부막을 펼칩니다. 이를 통해 그들은 공중에서 활공하고 긴 꼬리를 사용하여 조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가고 싶은 방향에 따라 피부의 곡률을 조정하면서 100미터 이상을 활공할 수 있습니다.

슈가글라이더는 야행성이므로 낮에는 잠을 자고 밤에는 깨어 활동합니다. 야생에서 슈가글라이더는 무리를 가지고 놀지만 경계심을 갖고 침입자를 보호합니다. 침입자를 감지하면 높은 소리로 짖어대고, 싸움이 일어나면 높은 소리로 비명을 지르기도 합니다. 다 자란 슈가글라이더를 길들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슈가 글라이더는 아주 어릴 때 하루에 몇 시간씩 들고 있으면 쉽게 길들일 수 있습니다.

슈가글라이더를 애완동물로

사랑스러운 슈가글라이더를 애완동물로 키우고 싶다면, 광범위하게 다루어지고 사회성이 잘 발달된 동물을 입양하세요. 그들은 한 사람, 대개 가장 가까운 사람,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는 사람과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슈가글라이더는 매우 활동적인 사회적 동물이며 혼자 사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둘 이상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혼자 있는 슈가글라이더는 사회적 상호작용이 없으면 번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슈가글라이더는 사육 상태에서도 성공적으로 번식할 수 있지만 이는 어렵고 복잡한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슈가글라이더에 대한 폭넓은 경험이 없고 새끼를 키우거나 공유하기 위한 확실한 계획이 없다면 슈가글라이더를 번식시키려는 시도를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