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가글라이더가 스스로 자해를 하기도 할까요?

자해 행위는 아프리카회색앵무새, 앵무새 등의 애완용 새, 애완용 고양이, 애완견, 심지어 인간에게서도 흔히 발생하며, 슈가 글라이더도 이 질병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일부 종에서는 이러한 자해가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하지만, 슈가글라이더에서는 거의 항상 한 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슈가글라이더 자해란 무엇입니까?

일반적인 슈가 글라이더는 부드러운 털을 정기적으로 손질하지만, 매일의 그루밍이 과도한 손질로 변하면 알게 될 것입니다. 글라이더에 대머리 반점이 나타나기 시작하고, 새장에 털 다발이 나타나며, 결국 꼬리, 발, 손, 팔, 심지어 생식기를 포함하여 몸의 여러 부분을 씹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해로 인한 부상으로 인해 눈에 띄는 혈액 얼룩이 케이지 바, 슈가 글라이더 또는 좋아하는 해먹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남성 슈가 글라이더는 씹으면 부상당한 성기가 노출될 수도 있습니다.

슈가글라이더가 스스로 절단하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새와 슈가글라이더의 자해의 가장 흔한 원인, 즉 스트레스와 통증입니다. 우리는 매일 다양한 유형의 스트레스를 경험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직장, 가족, 교통, 숙제 등에서 스트레스를 경험합니다. 이런 종류의 스트레스가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커지면 우리는 종종 요가나 명상, 휴가 여행, 취미 활동, 책 읽기, 좋아하는 음료 즐기기 등의 이완 기법에 의존하게 됩니다. . 슈가 글라이더에는 우리 인간이 가지고 있는 모든 스트레스 해소 옵션이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자해를 결심하는 경우가 많다. 또는 통증을 겪고 해당 부위에 너무 집중하여 그루터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이해가 되지 않지만 인간의 경우 사람들은 자해를 다른 곳에서는 통제할 수 없다고 느낄 때 말없이 자신을 표현하거나 신체를 통제하는 방법으로 생각합니다. Mental Health America에 따르면 그들의 삶.
슈가글라이더들도 일상생활에서 걷잡을 수 없는 스트레스나 불편함을 겪는다면 같은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슈가글라이더가 스트레스를 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슈가글라이더는 여러 마리의 슈가글라이더와 그 전년도와 올해 생산된 새끼(새끼)로 구성된 그룹으로 생활해야 합니다. 감금된 상태에서 우리는 종종 여러 마리의 글라이더를 큰 우리에 가두고 집에 다른 옵션이 없을 때 함께 살도록 "강제"합니다. 글라이더들이 서로를 좋아하지 않거나 위협을 느끼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데, 이는 두 명 이상의 알파수컷이 함께 떠날 때 자주 발생합니다. 슈가 글라이더에 대한 스트레스의 다른 원인으로는 작은 인클로저, 시끄러운 환경, 열악한 공기 질(주인이 실내에서 흡연), 성적 좌절, 개나 고양이와 같은 환경 내 포식자의 존재 등이 있습니다.

당신의 슈가글라이더가 절단되면 스스로 다치나요?

예. 글라이더가 머리카락을 잡아당길 수도 있고, 글라이더 자체에 상처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처는 감염을 예방하고 안전한 통증 조절을 위해 외부 수의학적 치료가 필요합니다. 때로는 상처가 너무 심해서 발가락, 꼬리, 남성 생식기 절단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슈가 글라이더가 더 이상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엘리자베스 칼라(전자 칼라)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처의 중증도에 따라 항생제, 진통제, 항염증제, 수액요법, 기타 의학적 지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행동 수정 약물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슈가 글라이더에 과도한 손질 흔적이 보이면 매일 육안으로 검사하여 이로 인한 상처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슈가 글라이더가 스스로 해를 끼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까?

자해를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트레스나 통증의 원인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더 큰 케이지, 개별 슈가 글라이더 분리, 개나 고양이가 닿거나 볼 수 없는 곳으로 케이지 이동, 통증을 유발하는 경우 절단, 건강 검진 또는 심지어 허니 글라이더를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글라이더는 여러분의 동반자입니다. 모든 행글라이더에는 고유한 스트레스 요인이 있으며, 무엇이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는지 알아내려면 탐정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놀이 시간, 새로운 장난감, 강화 활동(예: 글라이더가 음식을 찾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음식을 숨기는 것 등)도 스트레스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