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컷 슈가글라이더의 머리에 대머리 반점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컷 슈가글라이더는 성적으로 성숙해지면 머리 꼭대기에 뚜렷이 나타나는 대머리 반점이 있습니다(대머리 반점의 나이는 다양하지만 수컷은 보통 생후 12~15개월 정도입니다). 이마에 있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패치인 이 부위는 후각샘입니다. 수컷 글라이더는 이 후각샘을 사용하여 암컷 짝, 새끼, 영토를 표시합니다.

슈가 글라이더 해부학

수컷 슈가글라이더는 실제로 세 개의 후각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머리에, 다른 하나는 가슴에 있고(작은 대머리 반점이 나타나거나 후각선 위 부분의 털에 약간의 변색이 발생할 수 있음), 가슴에 하나의 후각샘이 있습니다. 가슴. 세 번째는 생식기 부위(배설강 옆)입니다. 암컷은 생식기 부위와 주머니에 냄새샘이 있습니다. 슈가 글라이더는 달콤하고 사향 같다고 묘사되는 온화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번식기에는 수컷의 냄새가 더 강해질 수 있지만 강하거나 불쾌한 냄새는 아닙니다.

수컷과 암컷 슈가 글라이더 모두 회색 털을 갖고 있으며 가슴과 배는 크림색이고 등에는 검은 줄무늬가 있습니다. 슈가 글라이더의 큰 귀에는 털이 전혀 없습니다. 귀는 소리를 듣기 위해 끊임없이 움직이며 서로 독립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슈가 글라이더의 꼬리는 안정성과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방향타로 사용됩니다. 활공할 때 꼬리는 비행 방향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동물들은 또한 손목에서 발목까지 이어지는 피부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막이 늘어나면 슈가 글라이더가 공기 중에서 미끄러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슈가 글라이더의 교미 와 번식

수컷 슈가 글라이더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대머리 부위 외에도 검사 시 볼 수 있는 작고 털이 많은 음낭을 가지고 있습니다. 암컷 슈가글라이더는 배에 주머니가 있고 머리에는 대머리 반점이 없습니다. 일단 성적으로 성숙해지면 슈가 글라이더는 일년 내내 번식하고 자주 짝짓기를 합니다. 암컷 슈가글라이더는 1년에 2

3마리의 새끼를 낳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새끼는 1

2마리의 새끼를 낳습니다.

암컷 슈가글라이더가 새끼를 낳으면, 아주 아주 작은 새끼들은 어미의 주머니 속으로 직접 기어 들어갑니다. 이 작은 아기들이 주머니에 들어 있는 모습을 보려면 약 2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약 6주가 지나면 아기 슈가 글라이더가 어미의 주머니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새끼들은 계속해서 어미의 먹이를 먹게 되며 눈을 뜬 후 약 3~4주 후에 젖을 떼게 될 준비가 됩니다. 아기 슈가글라이더가 눈을 뜨면, 인간은 짧은 시간 안에 그들을 다룰 수 있습니다. 새끼가 자라면 부모로부터 멀리 떨어진 우리로 옮겨질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