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 , 잠재적인 애완동물인가 아니면 잠재적인 해충인가?

많은 사람들은 거대 아프리카 달팽이가 "파괴적이고 침입적이며 위험하고 불법"이기 때문에 애완동물로 키우는 것에 매우 반대합니다. 실제로, 그들은 엄청난 파괴력을 가지고 있고 심각한 농업 해충이며 미국과 일부 다른 국가에서는 실제로 불법입니다.

 

그러나 일부 다른 국가에서는 애완동물로 합법입니다(일부 지역에서는 야생에 알을 방출하는 것이 불법이지만). 그들은 또한 수막염을 일으킬 수 있는 기생충을 옮길 수 있지만 미국에서는 이러한 사례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이 기생충에 대한 감염은 종종 달팽이 고기 섭취와 관련이 있습니다).

 

 

 

달팽이 간질 발작

2003년 말과 2004년 초에 USDA의 동식물 건강 검사국(APHIS)은 위스콘신에서 여러 마리의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많은 알과 함께)를 압수했습니다. Milwaukee Journal Sentinel Online(2004년 4월 29일)은 애완동물 가게에서 거대 달팽이의 애완 동물로서의 법적 지위에 대해 문의한 후 APHIS가 조사를 시작하여 APHIS가 애완 동물 상점과 개인 상점에서 100마리 이상의 달팽이를 압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주인과 이국적인 애완동물 교환 만남. 여러 학교에서 달팽이의 상태를 알게 되자 달팽이를 교실 애완동물 및/또는 프로젝트로 넘겼습니다. 지금까지 발견된 달팽이는 모두 포획되어 있었으며 아직 야생에서 발견된 달팽이는 없습니다.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가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가 있다면 직접 처분하지 말고, 무슨 일이 있어도 야생에 풀어주지 마세요. 가까운 APHIS 사무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거대 아프리카 달팽이를 미국으로 반입하는 것은 불법이며, 그렇게 하면 막대한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법에 대한 무지는 일반적으로 좋은 변호가 아니지만, 이 경우 관리들은 누구도 기소하지 않았으며 달팽이를 키우는 사람들을 처벌하는 것보다 달팽이를 통제하는 데 더 관심을 가졌습니다. 이 달팽이의 위험에 대한 교육과 달팽이 개체수 통제는 현재 USDA의 가장 중요한 문제이며, 관계자는 법을 모르고 이 달팽이를 얻는 사람은 누구든지 당국에 신고하면 처벌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달팽이가 처음에 어떻게 위스콘신에 도착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USDA와 동식물 위생 검사국은 이 달팽이를 위험한 해충으로 간주하고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에 대한 수색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APHIS에 따르면 1960년대 한 소년이 달팽이 세 마리를 플로리다로 밀반입했고 나중에 풀려났다.

7년 안에 야생 동물 개체수는 18,000마리로 추산되었으며, 이들을 모두 근절하는 데 10년과 100만 달러 이상이 걸렸습니다. 미국에서 대규모의 야생 개체군이 형성되는 것은 우려할 만한 일입니다. 이론적으로 달팽이는 추운 날씨에 동면하기 때문에 미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생존하고 번식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는 애완용 호랑이나 악어만큼 위험하지는 않지만 생태학적, 경제적 피해를 입힐 가능성은 엄청납니다. 모든 소유자가 책임을 져야 한다고 가정하거나 기대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모든 소유자가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와 같은 이국적인 애완동물에 관한 법률을 조사하고 존중하며 애완동물을 야생에 절대 풀어주지 않는다면 아마도 그러한 동물은 좋은 애완동물로 간주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입니다.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