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완용 햄스터를 돌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햄스터는 매우 흔한 가정용 애완동물입니다. 이 작은 설치류는 보통 2년 정도 살며 혼자 두면 가장 잘 지냅니다. 햄스터에는 다양한 품종이 있으며 크기와 특성도 다양합니다. 자신의 품종과 성견 크기를 파악하여 적절한 크기의 케이지와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햄스터는 본질적으로 야행성이므로 밤에 발생할 수 있는 소음에 대비하고 귀하와 귀하의 새 애완동물에게 적합한 장소에 케이지를 배치하십시오.

 

애완동물을 구입하기 전에 새 집에 적응하는 데 따른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집을 준비하십시오. 햄스터에게는 특정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통풍이 잘되고 숨을 곳이 있는 우리뿐만 아니라 운동과 정신적 자극도 필요합니다. 또한 햄스터는 상점에서 구입한 음식과 신선한 음식을 포함한 다양한 식단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애완동물이 먹을 수 있는 것과 먹을 수 없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뭐가 필요하세요

애완용 햄스터에게 제공해야 할 몇 가지 필수품

  • 새장
  • 침구 및 둥지 재료
  • 음식
  • 음식 접시
  • 물 병
  • 바퀴
  • 집이나 은신처
  • 장난감

올바른 햄스터 케이지 선택

충분히 크고, 탈출이 불가능하며, 청소가 쉬운 햄스터용 우리를 구입하세요. 튜브가 있는 모듈형 케이지는 재미있지만 청소가 어렵고 환기가 잘 되지 않습니다(일부 시리아 햄스터에게는 튜브가 너무 작을 수도 있습니다). 햄스터의 탈출 능력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햄스터는 상당히 작은 공간에도 들어갈 수 있고 놀라운 속도로 플라스틱 벽을 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리안 햄스터를 키우는 경우 판매용 햄스터 중 상당수가 더 작은 우리에 들어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드워프 햄스터가 있다면 중간 크기 햄스터 케이지의 막대를 통해 비집고 들어가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일주일에 한 번씩 햄스터 케이지를 철저히 청소해야 합니다. 케이지를 청소하는 동안 햄스터를 안전하게 꺼내 안전한 장소에 놓아두세요.

 

햄스터 침구 및 둥지 재료 추가

햄스터의 침구로 삼나무와 소나무 칩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냄새가 햄스터의 호흡기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2 나무 침구를 선호한다면 아스펜이 더 안전한 선택이지만 종이나 기타 섬유 침구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햄스터는 아늑한 둥지에서 낮잠을 자는 것을 좋아합니다.

 

애완동물 가게에서 파는 면 소재의 보금자리는 불필요하며 먹거나 발가락에 엉키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2 잘게 썬 화장지나 화장지는 둥지를 틀기에 좋은 재료가 되며 경제적이기도 합니다. 매주 케이지 청소를 할 때 침구도 청소하고 교체할 수 있습니다.

 

햄스터 사료 및 용기 선택

햄스터를 위한 고품질의 음식을 선택하세요. 펠렛 사료는 영양소의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느슨한 사료 혼합물보다 많은 햄스터에게 더 나은 선택입니다. 2. 묽은 사료 혼합물(씨앗 및 기타 품목)일 경우 햄스터가 좋아하는 사료를 선택하고 싫어하는 사료는 남겨둘 수 있어 햄스터의 건강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불균형한 식단이나 과체중 햄스터로 이어집니다. 펠릿 믹스에는 신선한 야채를 포함한 다양한 다른 품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햄스터는 하루에 한 번씩 먹이를 주어야 합니다. 몇 시간 이내에 먹지 않은 신선한 음식을 제거하십시오.

 

얕고, 작고, 무거운 그릇(쉽게 넘어지지 않는 것)은 햄스터에게 이상적인 음식 접시입니다. 작은 도자기나 도자기 병은 튼튼하고 씹을 수 없기 때문에 좋은 선택입니다. 화려하게 꾸미거나 특별한 햄스터 요리를 살 필요는 없지만 선택한 것이 무엇이든 다음날 씹히지 않도록 하세요.

 

스테인레스 스틸 주둥이와 공이 달린 작은 매달린 물병은 햄스터가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물통입니다. 그릇이 엎질러지거나 얼룩이 지거나 침구로 가득 차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햄스터가 항상 깨끗한 물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세요.

 

 

햄스터 운동 옵션 제공

햄스터는 달리기를 좋아하고 운동이 필요하므로 가능한 가장 크고 품질이 좋은 운동용 바퀴를 구입하세요. 견고한 주행 표면이 있어야 하며, 가급적이면 교차 지지대(다리나 목이 걸릴 수 있음)가 없어야 합니다. 케이지 측면에 장착된 것을 찾으십시오. 햄스터는 밤에 뛰기 때문에 바퀴가 조용한지 확인하세요. 축에 소량의 식물성 기름을 떨어뜨리면 바퀴를 조용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바퀴 외에도 햄스터가 씹고 올라갈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있어야 합니다. 햄스터는 많은 자극과 운동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루해집니다. 지루한 햄스터는 모든 것을 씹으려고 하기 시작하는데, 가장 가능성 있는 결과는 탈출일 것입니다. 애완동물 가게에는 햄스터에게 안전한 품목이 많이 있으며 화장지 튜브와 티슈 상자로 햄스터를 위한 장난감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햄스터 집이나 은신처 상자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당신의 햄스터는 잠을 잘 수 있는 개인적인 장소를 좋아할 것입니다. 집이나 여행가방은 작은 판지 상자(자주 교체해야 하지만 경제적임), 플라스틱 여행가방(씹힐 수 있음), 나무 상자(씹히거나 얼룩지고 냄새가 날 수 있음)만큼 간단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 껍질 반 개 또는 작은 점토 화분. 햄스터를 위해 문이 잘린 경우(날카로운 모서리가 없는지 확인) 버터 통과 같은 거꾸로 된 플라스틱 식품 보관 용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료 중 햄스터 문제 예방

햄스터는 함께 살기에 매우 어려운 애완동물입니다. 문제는 햄스터가 너무 작아서 문제가 발생하면 빠르게 영향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움직이지 않고, 먹지 않고, 설사를 하고, 털이 빠지고, 재채기를 하고, 눈물을 흘리는 햄스터를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이들 중 일부는 감염이나 심지어 폐렴으로 인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3. 햄스터를 따뜻하게 유지하고 수분을 공급하도록 노력하고 수의사와 어떻게 해야 할지 상의하세요.

햄스터로부터의 탈출은 또 다른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햄스터가 탈출하면 우리 근처에서 경계를 유지하고 다른 방으로 검색 범위를 확장하세요. 야행성이므로 밤에는 경계하고 가구 아래와 뒤를 확인하십시오. 가능하다면 햄스터가 스스로 돌아올 수 있도록 케이지를 열어두고 음식을 충분히 채워 두십시오.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