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를 애완동물로 키워야 할까요?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를 소유해도 괜찮습니까?

 

종 개요

 

일반적인 이름: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

 

학명: Lisachatina fulica (이전 Achatina fulica)

 

성인 치수: 길이 8인치, 너비 4인치

 

수명: 최대 10년, 일반적으로 5~6년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는 특히 미국에서는 일반적인 애완동물이 아닙니다. 이 무척추동물은 해당 국가에 자생하지 않으며 생태계에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대형 달팽이에 적용되는 법률이 있으므로 애완용 달팽이를 구입하기 전에 세부 사항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완용 거대 아프리카 달팽이를 키울 수 있나요?

애완용 달팽이를 키우는 것이 합법적인지 여부를 즉시 생각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사실 이 종에 대해 몇 가지 심각한 우려가 있습니다.

 

 

합법성

불행히도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를 키우는 것은 미국에서 합법적이지 않습니다. 영국과 같은 다른 국가에서는 합법적일 수 있지만 미국에서는 합법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파괴적이고 침입적인 종으로 간주됩니다. 미국. USDA의 동물 및 식물 건강 검사 서비스는 달팽이가 500종 이상의 다양한 식물을 파괴하고 플라스틱 및 치장 벽토 구조물에 손상을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는 인간에게 뇌수막염을 일으킬 수 있는 기생충을 옮길 수도 있습니다. 1 이러한 이유로 미국에서 이 달팽이를 애완동물로 키우는 것은 불법이며, 영국에서는 야생에 풀어주는 것도 불법입니다.

 

 

윤리문제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가 미국에서 불법적으로 사육되는 심각한 이유 때문에 애완동물로 키우는 것은 비윤리적입니다. 이 달팽이는 생태계에 중요한 식물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인 뇌수막염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위험한 생물을 보호하는 것은 비윤리적입니다.

 

 

주의사항 및 고려 사항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를 애완동물로 키울 때 고려해야 할 가장 분명한 점은 식물, 건물, 심지어 인간에게도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달팽이는 크고 다루기 쉽지만 매우 파괴적일 수도 있습니다. 다른 덜 위험한 달팽이는 더 나은 애완동물이 됩니다.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의 행동과 기질

아프리카대왕달팽이는 다른 달팽이들처럼 조용하고 느리게 움직이지만, 밖에서 보는 정원달팽이보다 몸집이 훨씬 큽니다. 이 달팽이는 손상을 일으킬 수 있지만 물지는 않지만 위험한 미생물을 옮길 수 있으므로 취급 시 항상 장갑을 착용합니다. 야행성이라 밤에 활동하고 먹이를 먹는다.

 

 

사육장

거대 아프리카 달팽이를 합법적인 구역에서 애완동물로 키울 경우 안전한 수족관에 보관해야 합니다. 이렇게 큰 달팽이에게는 10갤런짜리 수족관이 딱 맞는데, 통풍은 물론 달팽이가 기어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스크린 상판도 꼭 필요합니다. 달팽이가 너무 뜨거워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인클로저는 간접적인 햇빛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이상적인 온도 범위는 화씨 60도에서 화씨 70도 사이여야 합니다. 달팽이가 탈수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물을 뿌려야합니다.

 

 

바닥재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는 껍질 내부에 천연 매트릭스가 있어야 합니다. 퇴비, 화학물질이나 비료가 없는 토양, 이끼, 죽은 잎은 모두 좋은 선택이며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달팽이를 위한 식물 성장이 가능한 자연주의 인클로저를 고려해보세요!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는 무엇을 먹고 마시나요?

이 달팽이는 식욕이 크기 때문에 항상 과일과 야채를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먹이에 칼슘가루를 뿌려 껍질을 건강하게 유지하거나 오징어 뼈를 껍질 안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곰팡이 발생을 방지하려면 12~24시간 이내에 먹지 않은 음식은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매우 얕은 접시나 깨끗한 물이 담긴 접시도 항상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인 건강 문제

부상은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들 사이에서 가장 흔한 건강 문제입니다. 달팽이를 부적절한 취급으로 인해 맨틀 탈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큰 달팽이가 직면할 수 있는 다른 문제로는 진드기, 탈수, 피부 문제 및 칼슘 결핍이 있으며 이는 껍질 기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달팽이에게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고 칼슘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하며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면 건강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달팽이 운동

인클로저의 크기가 적당하면 달팽이에게 추가 운동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는 땅 위나 유리나 플라스틱 벽으로 둘러싸인 울타리 안에서 움직입니다.

 

 

달팽이 사이즈 정보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는 성인 주먹만한 크기이며 길이가 8인치, 너비가 4~5인치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육지 달팽이입니다.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를 애완동물로 키울 때의 장점과 단점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는 생태계와 구조를 손상시키고 인간에게 질병을 전염시키기 때문에 불법입니다. 그들은 조용하고 돌보기 쉬우며 독특한 애완동물이 될 수 있지만 매우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 구매

영국에 거주하는 경우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를 구입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지만, 미국에서는 합법적으로 구입할 수 없습니다.

달팽이 사육방법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는 자웅동체이고 스스로 번식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두 번째 달팽이가 필요합니다. 두 개 이상의 달팽이를 합치면 매우 빠르게 수백 개의 달팽이 알을 낳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성별이 다른 두 개의 달팽이를 합치기 전에 이 점을 고려하십시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난자 도태를 조사해 볼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와 유사한 무척추 동물

미국에서는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를 소유하는 것이 합법적이지 않으므로 다음을 포함한 다른 유사한 애완동물을 고려해야 합니다.
정원 달팽이 종 프로필

  • 곱슬늑대 거미 종
  • 거대 노래기 종

 

자주하는 질문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는 얼마나 오랫동안 애완동물로 삽니까?

이 큰 달팽이 중 일부는 최대 10년까지 살 수 있지만 대부분은 약 5~6년 정도 삽니다.

 

미국에서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를 키우는 것이 합법적인가요?

아니요. 아프리카 거대 달팽이는 식물과 건물에 해를 끼칠 수 있고 질병을 퍼뜨릴 수 있기 때문에 미국에서 소유하는 것이 불법입니다.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는 무엇을 먹나요?

거대한 아프리카 달팽이는 많이 먹습니다! 이 달팽이는 매일 신선한 과일과 채소는 물론 칼슘 보충제도 섭취합니다.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