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란툴라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에 대해서 알아 봅시다.노인들에게 곤충은 애완용 물고기의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거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타란툴라가 훌륭한 애완동물이 될 수 있습니다. 애완용 타란툴라를 키우는 데 관심이 있지만 거미를 돌보는 것이 처음이라면 거미를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어떤 타란툴라가 최고의 애완동물인지, 타란툴라 서식지를 설정하는 방법, 타란툴라를 다루는 방법, 취해야 할 안전 예방 조치를 이해하면 새로운 타란툴라를 가장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타란툴라 관리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타란툴라에 관해 주의할 점

타란툴라를 키우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늑대 거미는 조용하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지만 살아있는 먹이를 먹습니다. 살아있는 귀뚜라미는 애완용 타란툴라에게 가장 인기 있는 먹이이므로 거미가 살아있는 귀뚜라미를 먹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괴로울 경우 애완동물 선택을 재고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늑대 거미도 귀여운 애완동물을 만들지 않습니다. 비록 털복숭이이고 부드러워 보이지만 접촉은 최소한으로 유지해야 하며 주인과 유대감을 형성하지 않기 때문에 인간 상호 작용은 그들이 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타란툴라는 10대 또는 20대까지 살 수 있으므로 일부 종은 장기간에 걸쳐 생활해야 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독거미 품종

타란툴라에는 두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땅에 살거나 굴을 파는 타란툴라와 수목 타란툴라.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땅에 사는 사람은 땅에 머무르고 나무에 사는 사람은 나무에 올라갑니다. 초보 타란툴라 사육자의 경우 땅에 서식하는 종이 때때로 더 나은 선택으로 간주되지만 몇 가지 좋은 수목 종 옵션이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가장 좋은 타란툴라 종에는 브라질산 검은 타란툴라, 칠레산 장미 타란툴라, 멕시코산 붉은 무릎 타란툴라, 곱슬머리 타란툴라 등이 있습니다. 이 거미는 매우 강건하고 유순하며 특정 치료에 내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타란툴라 다루기

언제든지 애완 거미를 집어 들고 싶은 욕구를 억제하기는 어렵지만 이것이 타란툴라에게는 무섭고 고통스러울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타란툴라는 일반적으로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거미를 만지지 말아야 합니다. 하지만 잡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면 반드시 주의해서 잡으세요.

 

거미를 잡고 싶지는 않지만 열려 있고 편평한 손으로 거미가 걸어가도록 해야 합니다. 거미를 집어 겁을 주려고 하면 거미가 당신에게 구불구불한 털을 던지거나1 심지어 당신을 물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거미가 자고 있는 동안 방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하지만 거미를 달래줄 무언가가 필요하다면 부드러운 칫솔을 사용하여 거미를 손바닥 위로 부드럽게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거미가 손에 닿으면 땅이나 표면에 가깝게 유지하십시오. 거미가 넘어지면 다칠 수 있습니다.

 

 

안전 및 건강 예방 조치

초보 늑대 거미 종은 일반적으로 공격적이지 않지만 모든 늑대 거미는 물 수 있습니다. 늑대거미는 송곳니가 있고 독이 있지만 그 독은 사람에게 해를 끼치려는 의도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시인은 독이 있는 경우 다른 시인보다 더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기 전에 독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타란툴라를 취급할 때 이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특히 귀하 또는 취급하는 사람이 타란툴라에 알레르기가 있는지 모르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늑대거미는 또한 쐐기풀을 유발하는 털을 가지고 있어서 피부를 자극하고 눈에 들어가면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늑대 거미는 일반적으로 위협을 받을 때만 이런 행동을 하지만, 타란툴라 거미를 잡거나 쓰다듬으려고 하면 털이 피부에 박힐 수도 있습니다.

 

 

타란튤라 초보자 서식지

첫 번째 타란툴라 서식지를 설정하는 것은 간단한 과정입니다. 타란툴라는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5갤런짜리 수족관이나 작은 플라스틱 인클로저가 잘 작동합니다. 더 큰 울타리는 불필요하며 귀뚜라미가 더 쉽게 숨을 수 있어 거미가 먹기가 더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선택한 서식지에는 탈출을 방지하기 위한 꼭 맞는 덮개가 있고 바닥 깊이가 2~4인치인지 확인하세요. 기질의 깊이는 타란툴라가 굴을 파고 습도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화분용 흙이나 이탄은 인기 있는 기질 선택입니다. 작은 나무 조각 반으로 만든 가죽, 측면에 점토 냄비 반 또는 기타 창의적인 옵션을 인클로저에 배치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얕은 물 접시만으로도 서식지에 충분합니다.

 

 

알아야 할 타란튤라 건강 문제

늑대 거미는 일반적으로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거미에 대한 의학 지식을 아는 수의사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건강 문제가 드물더라도 타란툴라의 건강을 계속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거미에서 모니터링해야 할 두 가지 주요 사항은 기생충과 손상입니다.

 

애완용 타란툴라에서는 기생충이 덜 흔하지만 구강 선충에 감염될 가능성은 여전히 ​​있습니다. 이 작은 기생충은 거미의 식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처음에는 입 주위에 흰색 덩어리로 보입니다. 거미가 먹는 데 관심이 없고 체중이 감소하는 경우 입 부분이나 주변에 흰색 조각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상은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지만 특히 거미가 털갈이를 할 때 흔히 발생합니다. 타란툴라의 외골격이 아직 단단해지지 않은 경우 귀뚜라미에게 물려 부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타란툴라가 탈피하는 동안 서식지에 살아있는 먹이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거미를 다루어야 할 경우에는 떨어뜨리거나 높은 곳에서 뛰어오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늑대거미는 붉은 피가 없기 때문에 피를 흘리면 붉은색이 아닌 연한 파란색으로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체내의 피는 투명하거나 무색이지만 산소와 접촉하면 파란색으로 변한다.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