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테라리움에서 종을 혼합하는 문제에 대해서 알아 봅시다. 때때로 사람들은 테라리움을 만들 때 "미니 생태계"를 만들고 테라리움에 공존할 다양한 종을 추가하고 싶어합니다.

 

이론적으로는 좋은 생각처럼 들리지만 현실은 어려움이 많으며 많은 연구와 노력이 있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 파충류 및 양서류 사육자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테라리움에 종을 혼합할지 여부를 결정할 때 이러한 문제를 염두에 두십시오.

 

애완동물 품종마다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차이가 작아 보이더라도 종마다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야생에서 각 종은 동일한 전체 기후 내에서도 고유한 생태적 지위를 점유하며 온도, 빛 및 습도는 각 종의 특정 서식지(예: 나무 대 땅, 육상 대 수생)에 따라 다릅니다.

부자연스러운 조건(테라리움)에서는 단일 종을 건강하고 스트레스 없이 유지하는 데 필요한 자연 환경과 매우 유사한 환경을 제공하기가 어렵습니다. 여러 종에 자연 조건을 제공하는 것은 동일한 지역에서 발생하더라도 매우 복잡합니다.

 

 

더 큰 유리 용기가 필요합니다

혼합 종 테라리움은 일반적으로 단일 종 테라리움보다 훨씬 커야 하며 유지 관리가 더 어렵습니다. 각 종에 적합한 환경 조건과 가구를 제공하고, 각 종마다 고유한 공간이 사냥하고 자연스럽게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려면 추가 공간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종을 작은 수조에 몰아넣는 것은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약탈

육식동물은 일반적으로 입맛이 까다롭지 않으며 우리에 갇힌 모든 종의 작은 동물을 먹으려고 합니다. 이는 주로 식충 동물(도마뱀, 개구리, 도롱뇽)에 적용되며, 대부분은 기회가 주어지면 다른 작은 동물을 사냥하는 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특히 수조에 마일즈와 함께 보관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또한 잠재적인 포식자와 가까운 곳에 동물을 가두어 동물에게 가하는 스트레스를 고려하십시오.

 

 

스트레스와 싸움

동물은 예상치 못한 행동과 표현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며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알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공존하지 않는 종들 사이에서는 정상적인 행동과 온화한 모습이 잘못 해석되어 싸움이나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기생충과 질병

다양한 지역이나 서식지의 동물은 기생충과 전염병에 대한 면역력이 다릅니다. 따라서 어떤 종에는 부작용 없이 옮길 수 있는 벌레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박테리아(기생충, 바이러스 또는 박테리아 등)가 자연 면역이 없는 종에 도입되면 결과는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독성

특정 개구리, 영원, 아홀로틀은 독성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벼운 피부 독소를 분비합니다. 이러한 독소는 인간에게는 위험하지 않을 수 있지만 수족관에 축적되어 다른 수족관 거주자의 피부를 통해 흡수되거나 우리 동료가 유독한 양서류를 먹으려고 할 경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단일 종 탱크가 가장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잘 작동하는 것처럼 보이는 혼합 어항을 가지고 있지만, 어항당 한 종만 키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테라리움에서 파충류와 양서류를 혼합한 결과는 예측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특히 경험이 부족한 사육사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적절한 환경을 제공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것은 파충류와 양서류의 건강과 복지에 중요하므로 종의 혼합이 위험할 수 없습니다.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