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어디드래곤이 알을 낳고 번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비어디드래곤은 초보자와 숙련된 파충류 애호가 모두에게 인기 있는 애완 파충류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비어디드래곤 한 마리를 키우기로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은 두 마리 이상을 키우기로 결정합니다. 하지만 수염 드래곤이 아무리 많아도 그중 하나가 암컷이라면 어느 날 갑자기 우리에서 알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수염 드래곤의 행동

홀로 있는 수염 드래곤이 알을 낳을 수 있나요?

그렇습니다. 혼자 사는 암컷 비어드 드래곤도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이는 최근에 수컷 수염과 함께 시간을 보냈기 때문일 수도 있고, 단순히 암컷 수염 드래곤과 다른 종류의 동물이 수컷과 함께 있지 않은 상태에서 불임 알을 낳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닭은 수정되지 않은 알을 정기적으로 낳는 동물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비어디드래곤의 둥지 행동

암컷 비어드 드래곤이 알을 낳을 준비가 되면 평소보다 무기력해 보이고 잠을 자거나 열 램프 아래에 누워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비어디드래곤의 복부도 알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크게 보입니다. 알이 외부에서 거의 보이면 비어디드래곤 내부에서 구슬처럼 나타나며 느낄 수 있습니다.

아직 알을 낳지 않은 비어디드래곤은 임신을 했다고 합니다. 약 3주 후에, 임신한 비어디 드래곤은 우리 안을 파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는 둥지 행동의 시작이며 비어디드래곤에게 적절한 둥지 공간을 제공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알을 묻을 수 있는 둥지 상자 역할을 할 깨끗하고 촉촉한 깔짚을 작은 용기에 채웁니다. 다양한 종류의 파충류 흙이나 질석 깔개를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용기를 수염드래곤의 우리 안의 가열 램프 아래에 놓고 그녀가 파고들도록 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수염 드래곤이 알을 낳을 수 있도록 플라스틱 보관 상자와 같은 완전히 별도의 용기를 사용하기로 선택하여 인클로저의 온도를 보다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또는 용기를 인큐베이터에 배치). 이 경로를 선택하는 경우 수염 드래곤이 알을 낳기 전에 깔짚을 데우고 촉촉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비어디 드래곤은 일반적으로 클러치라고 불리는 한 번에 약 20개의 알을 낳으며 4개월 동안 여러 개의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일부 드래곤은 최대 5개까지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비어디드래곤이 임신 기간 동안 알을 모두 낳을 때까지 평소보다 더 많은 칼슘과 더 많은 음식을 제공할 준비를 하세요. 이는 난자가 수정 가능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임신한 여성에게 해당됩니다.

 

 

비어디드래곤 생성 문제

45일 이상 알을 보관하는 비어디 드래곤은 알에 묶여 있을 수 있습니다. 비어디드래곤 내부의 알을 처음 본 지 한 달이 넘었는데, 아직 알을 낳지 않았고 무기력하고 잠을 많이 자고 있다면 최대한 빨리 수의사에게 데려가야 합니다. 이러한 알은 때로는 외과적으로 제거해야 할 수도 있고, 비어디드래곤의 칼슘 수치가 낮아서 해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계란 결합은 생명을 위협하므로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비어디드래곤 알의 부화 및 관리

알이 축축하고 깨끗한 깔짚에 들어가면 가열 램프나 언더 캔 히터를 사용하여 토양을 화씨 80에서 85도 사이를 유지해야 합니다. 정기적인 토양 분무를 통해 습도를 75%로 또한 유지 합니다. 계란을 직접 섭취하여 곰팡이 성장을 촉진 시킵니다. 수정란의 경우 부화에 55일에서 75일이 걸립니다. 불임 상태라면 절대 부화하지 않으며 언제든지 폐기할 수 있습니다.

수정 가능한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알 위에 손전등을 대고 내부가 분홍색인 배아를 찾아보세요. 계란 안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계란에 불을 붙이는 행위를 캔들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수정란을 다룰 때는 너무 많이 다루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내부에서 자라는 수염 드래곤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알을 낳은 후 확인하거나 회전시키기 전에 적어도 며칠을 기다리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난자 내 배아가 분리될 위험이 있습니다.

수정란을 관리하는 것은 어렵고 지루할 수 있습니다. 습도와 온도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계란에 곰팡이가 있는지 관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이 바로 대부분의 사육자들이 인큐베이터를 사용하여 알을 볼 수 있도록 토양에서 알을 제거하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알을 옮기고 싶지 않을 것이므로, 묻어두기로 결정했다면 매일 알을 꺼내서 옮겨서는 안 됩니다. 인큐베이터가 없다면 온도계와 습도계를 이용해 알이 있는 둥지에 넣어두고 인내심을 갖고 부화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가장 많이 찾는 BEST 정보글

독사와 바이퍼 , 일반 뱀과 구분하는 1가지 모습

 

독사와 바이퍼 , 일반 뱀과 구분하는 1가지 모습

독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독사의 모습과 구분 방법, 서식지와 물렸을 때 어떻게 대처하여야 할까요? 독사의 종류도 한번 알아볼까요? 독사란 어떤 뱀의 종류 입니까? 코먼 유러피

immissingy1.tistory.com

화이트 트리프록 , 애완동물 개구리 사육 10가지 팁

 

화이트 트리프록 , 애완동물 개구리 사육 10가지 팁

오늘은 화이트 트리프록 , 애완용 개구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과 사육팁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구리는 적합한 사람에게 훌륭한 반려동물이 될 수 있지만, 야생 개체수는 인간 활동으

immissingy1.tistory.com

카멜레온 모든정보

 

카멜레온 모든정보

오늘은 카멜레온 사육정보 에 대한 가능한 모든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우선 이 글은 카멜레온을 키워보지 않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쓰는 것이니 파충류에 해박한 지식을 가지신 분들에게

immissingy1.tistory.com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