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린에놀

그린에놀은 상대적으로 작고, 저렴하며, 관리하기 쉽지만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합니다. 그린에놀의 관리 및 행동 가이드. 작고 매력적인 파충류 애완동물로서 그린 카멜레온의 적절한 주거, 온도, 조명 및 사료 요구 사항을 알아보세요.

건강 유지 및 질병 예방에 대한 이 작은 그린에놀 도마뱀은 흔한 애완동물이며 처음 파충류를 키우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파충류입니다. 그들은 미국 남동부와 카리브해가 원산지입니다. 카멜레온은 매우 활동적인 작은 동물이기 때문에 카멜레온을 위한 적절한 동물원을 만들려면 일부 전문 장비가 필요하지만 주거 및 식사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카멜레온은 상대적으로 관리하기 쉽지만 유지 관리가 적은 애완동물이 되는 것은 아니며, 테라리움이나 인클로저를 관리하려면 주의 깊게 자주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린에놀 돌보는 방법(서식지, 행동 및 필요 사항)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 가이드는 그린에놀을 매력적인 파충류 애완동물로 유지하기 위한 적절한 사육, 온도, 조명 및 먹이 요구 사항과 같은 필수 측면을 다룹니다.

 

종 개요

일반적인 이름: 그린에놀, 캐롤라이나 카멜레온, 아메리칸 카멜레온, 아메리칸 카멜레온, 붉은 목 카멜레온

학명: Anolis carolinensis

성체 크기: 포획된 수컷의 길이는 꼬리를 포함하여 약 8인치입니다. 암컷은 약간 작습니다.

기대 수명: 4~8년

그린에놀의 행동과 기질

 

에놀 도마뱀은 개별적으로 또는 소그룹으로 사육할 수 있습니다. 수컷은 영역을 갖고 있으며 서로 과시하고 싸울 수 있으므로 수컷은 한 명 이하인 암컷으로 그룹을 구성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은 충분히 호감이 가는 애완동물이지만 그들의 본능은 자신의 영토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수컷은 자신의 지방을 늘려 장래의 짝에게 더 크게 보이도록 함으로써 지배력을 보여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와틀을 열었다 닫는다면 이는 공격성의 신호이며 동물은 안전하지 않거나 위협을 느낀다는 신호입니다.

이 도마뱀은 아메리카 카멜레온이라고도 불리지만, 전혀 진정한 카멜레온은 아닙니다. 아놀 도마뱀은 갈색에서 밝은 에메랄드 그린까지 색상이 다양하며 매력적인 작은 도마뱀입니다. 수컷은 영역 표시 및 구애 표시 중에 번쩍이는 분홍색 또는 빨간색 처진 살(턱/목 아래 피부 주름)이 있습니다. 일부 종의 암컷도 와틀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크기가 더 작고 자주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린에놀은 쉽게 놀라고 수줍음이 많지만 일관되고 부드럽게 다루면 어느 정도 유순해질 수 있습니다. 아놀 도마뱀은 작고 활동적인 도마뱀으로 빠르게 달리며 잡기가 어렵습니다. 너무 많은 대우를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가능하면 피하고 항상 부드럽게 다루십시오.

에놀은 야생의 포식자에 대한 방어를 위해 긴 꼬리를 분리하여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녹색 에놀의 꼬리를 절대로 잡지 마십시오. 에놀은 꼬리가 떨어지면 보통 다시 자라지만 예전과 같지는 않습니다.

 

그린에놀 사육환경

꼭 맞는 스크린 상단이 있는 적절한 크기의 수족관이 최고의 집이 됩니다. 에놀의 절대 최소 크기는 한두 마리의 카멜레온을 위한 10갤런 수족관이지만 세 마리 또는 세 마리 이상의 그룹의 경우 클수록 좋습니다. 그것은 또한 필요하다.

이 도마뱀은 주로 일주성(낮에 활동함)이며, 햇볕을 쬐는 것을 좋아하지만 식물 사이에서 햇볕을 쬐는 것을 선호합니다. 발바닥의 패드를 사용하면 유리를 포함한 대부분의 표면에 올라가거나 달라붙을 수 있으며 안전하지 않은 울타리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 선호되는 기질로는 토양(펄라이트 없음), 피트모스 또는 난초 껍질이 있습니다.

 

온도

기본적으로 하루 12에서 14시간 동안 낮 기온이 75에서 82F인 아열대 환경(우림이 아님)이 조성되어야 합니다. 야간 온도는 65F 이하로 떨어지지 않아야 합니다. 낮 동안 햇볕을 쬐는 조명이 있는 햇볕을 쬐는 공간은 울타리 표면의 25%만 덮어야 하며, 낮의 햇볕을 쬐는 온도는 85~90F를 목표로 합니다. 뜨거운 돌을 열원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애완동물이 화상을 입고 결국 인클로저 전체가 과열될 수 있습니다.

 

열등

여러 개의 조명이 필요합니다. 일부는 가열용, 일부는 백색광용, 일부는 UVB 조명용입니다. 그린 카멜레온은 일반적으로 12-14시간의 빛과 10-

12시간의 어둠이 필요합니다. 밤에는 모든 광원을 끄십시오.

인공 조명은 햇빛과 같은 UVB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화창한 날 외부 온도가 화씨 70도를 초과하면 카멜레온을 보안 스크린이나 잠금 도어가 있는 철조망 케이지에 보관하세요. 햇볕이 잘 드는 환경에서는 약간의 그늘과 은신처를 제공하십시오.

카멜레온이 밝은 햇빛에 접근할 수 없는 경우에는 ZooMed의 파충류 또는 이구아나 조명과 Durotest의 Vita-Lite가 좋은 옵션입니다. 이러한 UVB 광원은 6개월마다 교체해야 합니다. 유리 케이지는 심지어 스크린 상단이 있는 케이지라도 창 근처에서 사용하면 안 됩니다. 열을 가두어 치명적인 열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습도

상대습도를 측정하려면 인클로저 내부의 습도계를 사용하십시오. 습도계 판독값은 사용 기간에 따라 변할 수 있으므로 매년 교정할 수도 있습니다. 매일 탈염소수나 생수(비증류수)를 뿌려 카멜레온 인클로저의 습도를 70%로 유지하세요. 동일한 물이 담긴 트레이도 제공되어야 합니다.

 

음식과 물

아놀 도마뱀은 일반적으로 식물 잎의 물방울을 핥아 수분 섭취량의 100%를 얻습니다. 따라서 인클로저에 여러 식물을 제공하고 햇볕을 쬐는 가지도 필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카멜레온은 지속적이고 느린 물방울이 장착되어 있지 않으면 접시의 물을 마시지 않으므로 테라리움 식물에는 하루에 두 번 물을 뿌려야 합니다.

녹색 카멜레온은 밀웜과 밀랍벌레를 포함한 다양한 내장 곤충을 잡아먹는 데 가장 좋습니다. 격일로 카멜레온 머리의 절반 정도 크기인 적당한 크기의 먹이 2~3마리에게 먹이를 줍니다. 칼슘과 비타민 보충제도 곤충에 뿌려야 합니다. 야생 곤충을 잡는 카멜레온에 주의하세요. 야생에서 잡힌 곤충이 어떤 살충제를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일반적인 건강 및 행동 문제

  • 많은 파충류와 마찬가지로 그린 카멜레온도 입 부패병이나 구내염에 걸리기 쉽습니다. 입 주변이 붓거나 붉어지거나, 치아 주변에 치즈 같은 물질이 보이면 충치일 수 있습니다.
  • 이 공격적인 감염에 대해 가정 요법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이 상태는 파충류 치료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수의사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이 고통스러운 상태는 치아 상실을 유발하고 결국 도마뱀의 턱을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강 부패를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 대사성 뼈 질환은 잘못된 식습관이나 UVB 노출 부족으로 인해 발생하며 체중 감소, 안면 붓기, 전반적인 허약 및 무기력과 같은 증상을 나타냅니다. 식단을 수정하고 카멜레온을 적절한 양의 UVB 광선에 노출시키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 다른 도마뱀은 호흡기 감염에 걸리기 쉬우며 그린 카멜레온에서는 비교적 흔하지 않지만 실제로 발생합니다. 카멜레온이 헐떡거리거나 입을 벌리고 있다면 이는 호흡기 감염의 징후이며 일반적으로 인클로저 내의 습도 또는 열 구배가 부족하여 발생합니다.
  • 카멜레온이 녹색이 아니고 짙은 갈색이라면 스트레스나 근본적인 건강 문제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집에서 카멜레온을 치료하기 전에 수의사와 상의하세요.
  • 모든 파충류는 살모넬라균의 흔한 보균자이므로, 파충류를 다루고 장비를 청소할 때 특히 어린이나 면역 체계가 약한 사람이 같은 집에 사는 경우 적절한 위생을 실천해야 합니다.

 

그린 카멜레온을 선택하세요

애완동물 가게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카멜레온은 야생에서 잡힌 것입니다. 때로는 애완동물 가게에서 구입한 카멜레온이 피부 주름이 헐거워진 것으로 알 수 있듯이 탈수되고 쇠약해진 상태로 도착합니다. 포획된 도마뱀이 있다면 스트레스를 덜 받고 질병에 덜 걸리기 쉬우므로 이것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아프거나 탈수된 것처럼 보이는 카멜레온을 피하세요. 처음 접하는 카멜레온과 무리를 위한 카멜레온은 개별적으로 사육해야 하며 격리 기간 동안 수의사가 내부 기생충과 외부 기생충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애완용 도마뱀

그린에놀과 유사한 종
그린에놀과 같은 다른 애완동물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품종을 확인해 보세요.

  • 검은목왕도마뱀의 종 소개
  • 사바나 모니터 도마뱀 종 프로필
  • 나일왕도마뱀의 종 소개

그린에놀은 애완동물 소유자에게 많은 기쁨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매혹적인 애완동물입니다. 그러나 특정 관리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신중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는 그린 카멜레온의 생태적 특성에 대한 중요한 지침을 제공하고 적절한 서식지를 만들고 적절한 영양을 보장합니다. 먹이를 주고, 건강을 유지하며, 질병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가장 많이 찾는 BEST 정보글

크레스티드게코가 먹을수 있는 과일 5종류 추천

레드아이 아머드 스킨크

 

레드아이 아머드 스킨크

레드아이 아머드 스킨크 학명은 Tribolonotus gracilis , 상위 분류로는 Tribolonotus에 속합니다. 이 종류의상위 분류 아래로 8종이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주로 인도네시아 이리안 자야와 파푸아 뉴기니

immissingy1.tistory.com

 

크레스티드게코 물없이 얼마나 버틸까? 파충류 미스팅기 필요한가?

 

크레스티드게코 물없이 얼마나 버틸까? 파충류 미스팅기 필요한가?

크레스티드게코 물없이 얼마나 버틸까? 오늘은 이러한 주제로 한번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장거리 여행 떠난다면 물이 없다면 얼마나 버틸까? 대리인 관리 위탁 대책방안 크레스

immissingy1.tistory.com

레오파드게코가 스트레스 받는 10가지 원인과 대책

 

레오파드게코가 스트레스 받는 10가지 원인과 대책

목차 스트레스 받는 징후 원인과 예방 대책과 기타사항 레오파드 게코가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10가지 상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코 도마뱀은 야행성 도마뱀이고 작은 녀석들이

immissingy1.tistory.com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