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거북_노란배슬라이더

노란배 슬라이더 거북 아시나요? 가장 인기 있는 애완용 거북 중 하나인 노란배 슬라이더 거북은 수명이 긴 수생 거북으로, 청거북과 유사하며 일부는 사육 상태에서 최대 40년까지 삽니다.

노란 배 슬라이더 거북이의 관리와 특성에 대해 알아보세요. 서식지, 행동, 먹이, 건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노란 배 슬라이더를 애완동물로 키우는 데 필요한 중요한 지침을 확인하세요.

이 거북은 대부분의 시간을 물에서 보내지만, 양서류와는 달리 몸을 말리고 휴식을 취하려면 물 밖으로 나올 수 있어야 합니다.바다거북에 관한 한, 이 종은 비교적 돌보기가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생 거북은 탱크 유지 관리가 많이 필요합니다. 이 거북은 빨간 귀 거북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성체가 되면 큰 수조가 필요합니다. 이 인기 있는 애완동물은 갈색 또는 검정색에 노란색 줄무늬가 있는 털을 특징으로 합니다. 하복부 또는 아래쪽 껍질은 노란색에 검은 반점이 있어서 이런 이름이 붙었습니다. 이 거북이의 서식지는 미국 남동부입니다.

종 개요

일반적인 이름: 노란배거북, 노란배거북

학명: Trachemys scripta scripta

성체 크기: 수컷은 최대 9인치, 암컷은 최대 13인치

 

 

기대 수명: 30~40년

 

 

애완 거북 , 청거북 종류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을 확인하세요.

 

 

  • 빨간 귀 슬라이더
  • 진흙거북
  • 지도 거북이

노란배 슬라이더 행동과 기질

노란배 슬라이더 , 청거북이는 일주 거북이로 낮에 가장 활동적입니다. 그들은 아침에 가장 먼저 먹는 경향이 있으며, 야생에서는 나머지 하루의 대부분을 햇볕을 쬐며 보냅니다. 포획된 노란배 브라질 거북이도 낮 동안 가장 활동적입니다.

대부분의 바다거북과 마찬가지로 노란배거북도 만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취급에 익숙해질 수 있지만 위협을 느끼면 물게 됩니다.

이 호기심 많고 상냥한 파충류는 제대로 돌보면 재미있는 애완동물이 됩니다. 개나 고양이만큼 사랑스러운 애완동물은 아니지만 노란 배 슬라이더는 주인의 사랑을 받는 독특한 성격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노란배 슬라이더 사육환경

수족관은 어린 슬라이더 거북이에게 적합하지만, 이 거북이가 성숙해짐에 따라 크기가 커지면서 더욱 어려워집니다. 성인용 슬라이더의 이상적인 탱크 크기는 75~100갤런입니다. 실내에서 사육되는 거북이에게 일광욕용 선착장과 깨끗한 물을 제공하세요.

이 거북이들은 먹이를 먹고 배설물을 물속 집에 남겨둡니다. 탱크에 있는 물 양의 2~3배에 해당하는 탱크 필터를 설치해야 합니다. 캐니스터 필터나 수중 바이오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터가 없으면 매주 부분적인 물갈이와 물 테스트가 필요하므로 시간이 많이 걸리고 번거롭습니다. 물이 여전히 더러운 경우 거북이는 다양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물 컨디셔너로 물을 처리하십시오. 정수 필터는 생물학적 필터와 애완동물의 삶의 질을 방해할 수 있는 염소 및 기타 유해한 물 첨가제를 제거합니다.

청거북이를 실내에 가두고 포식자들의 접근을 막을 수 있는 야외 연못과 안전하게 울타리가 쳐진 마당이 있다면 적어도 일 년 중 일부 동안은 야외에 두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진취적인 주택 소유자는 또한 미리 형성된 플라스틱 연못 라이너를 사용하여 실내 연못을 만들고 슬라이더에 넓은 서식지를 제공합니다. 실내에 키우는 모든 거북이는 특별한 조명이 필요합니다.

애완동물 테라핀의 구체적인 세팅은 아래와 같습니다.

온도

냉혈 동물인 거북이는 체온을 스스로 조절해야 합니다. 체온을 조절하기 위해 거북이는 태양의 온기를 흡수할 수 있는 장소를 찾습니다. 실내 수족관이 있는 경우 화창하고 화씨 88도 정도에 도달할 수 있는 햇볕을 쬐는 장소를 복제하고 싶을 것입니다. 60와트 또는 100와트 태양전구이면 충분합니다. 거북이도 제대로 발달하려면 태양의 자외선이 필요하므로 열과 자외선을 모두 제공하는 복합 수은 증기 전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은 또한 화씨 75~80도의 일정한 온도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물을 따뜻하게 유지하려면 온수기가 필요합니다. 밤낮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열등

청거북이는 UVA와 UVB 광선이 많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여과되지 않은 햇빛이나 특수 램프에서 이러한 자외선을 얻습니다. Terrapins에는 일년 내내 하루에 약 12시간 정도 이러한 UV 조명이 필요합니다. 6개월마다 UV 전구를 교체하십시오. 노란 배 브라질 거북이가 야외에 사는 경우 추가 UV 조명이 필요하지 않으며 햇빛이면 충분합니다.

음식과 물

청거북, 노란배 슬라이더는 잡식성 동물입니다. 모든 연령대의 거북이는 다양한 동물 및 식물 품목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유충과 부화된 새끼에게는 하루에 두 번 먹이를 주어야 하며, 식단은 육식성이어야 합니다. 거북이가 성체(2~5세)가 되면 식단은 주로 야채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상업용 카메볼은 다양한 다른 품목을 보충할 때 적절한 기본 식단입니다. 거북이가 약 15분 안에 먹을 수 있는 먹이만 주고, 먹지 않은 먹이는 치워주세요.

로메인 상추, 민들레 잎, 신선한 파슬리와 같은 짙은 잎이 많은 녹색 채소는 노란 배 거북의 식단에 정기적으로 포함되어야 합니다. 잘게 썬 사과 조각과 동결건조 새우가 가끔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수생 거북은 때때로 곤충이나 생선을 먹지만 지방이 많은 생선이나 고단백 고기는 피합니다. 수생 거북이의 식단은 주로 식물성이어야 합니다.

거북이 집 밖에서 먹이를 주는 것은 번식에 있어서 조금 더 노력이 필요하지만 장기적으로 수조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일반적인 건강 문제

청거북 , 슬라이더는 물에 잠길 수 있어야 합니다. 거북이가 계속 떠다니는 것은 폐렴과 같은 문제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거북이가 눈을 감거나 부은 것은 호흡기 감염이나 유사한 문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1 천명음과 침흘림 역시 호흡기 질환의 징후입니다.

부드럽고 매끄럽지 않거나 조류로 덮인 껍질은 곰팡이로 인해 발생하는 고통스러운 상태인 껍질 부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대사성 뼈 질환과 비타민 결핍도 부적절한 식단과 조명으로 인해 포획된 수생 거북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거북이의 건강을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UVB 및 가열 램프를 교체하십시오. 대사성 뼈 질환은 특히 바다거북에게 고통스럽고 적절하게 치료되지 않으면 생명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삼

질병의 징후가 발견되면 파충류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이국적인 수의사에게 문의하세요. 이러한 질환의 대부분은 조기에 발견되면 치료가 가능합니다.

 

애완동물로서의 노란배 슬라이더 스프루스

 

노란 배 슬라이더 선택방법

노란색 배 슬라이더 , 청거북을 집으로 가져오기 전에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거북이의 눈을 감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고, 부어있거나 분비물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껍질에 부드럽거나 거친 부분이 있으면 이는 또 다른 나쁜 신호입니다. 이는 껍질이 부패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머리와 다리를 껍질 속으로 끌어당기는지, 또는 집어들려고 하면 헤엄쳐 도망가려고 하는지 확인하여 반사 신경을 테스트하세요. 대부분의 거북이와 거북이는 만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는 정상적이고 예상되는 행동입니다.

Yellow Belly Sliders를 구입하는 가장 좋은 출처는 Yellow Belly Sliders의 건강과 역사를 문서화한 평판이 좋은 육종가입니다. 야생에서 잡은 슬라이더보다는 포로로 키운 슬라이더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부화한 부화에 대해 $10-$20를 지불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성인 표본은 $60에서 $100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가격은 거북이를 성숙시키려는 노력을 반영합니다.

이 기사는 노란 배 슬라이더 거북이를 애완동물로서 키우는 방법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행동, 서식지 요구사항, 먹이 필요 및 건강 고려사항을 다루며 잠재적인 소유자를 위한 필수적인 안내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는 노란 배 슬라이더의 독특한 특성을 강조하며 애완동물 애호가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출처 : https://immissingy1.tistory.com/1276#gsc.tab=0

 

 ♣ 함께 읽으면 좋은 가장 많이 찾는 BEST 정보글

화이트 트리프록 , 애완동물 개구리 사육 10가지 팁

 

화이트 트리프록 , 애완동물 개구리 사육 10가지 팁

오늘은 화이트 트리프록 , 애완용 개구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과 사육팁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구리는 적합한 사람에게 훌륭한 반려동물이 될 수 있지만, 야생 개체수는 인간 활동으

immissingy1.tistory.com

 

거북이 키우기 - 육지거북

 

거북이 키우기 - 육지거북

육지거북 서식지 - 호스필드 학명 : Testodo horsfieldii 영문명 : Horsfield's Tortoise (Russian Tortoise) 오늘은 육지거북 키우기 - 호스필드 육지거북에 대하여 소개해 보겠습니다. 국내에서 우리가 구할 수

immissingy1.tistory.com

 

거북이 키우기 반수생 모든것

 

거북이 키우기 반수생 모든것

거북이 키우기의 모든것을 한번 알아볼까요? 거북이는 우리나라에서는 대표적으로 반수생 거북이 대중적 으로 많이 사육이 됩니다. 이러한 반수생 거북과 육지거북으로 크게 나뉠수 있는데요.

immissingy1.tistory.com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