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rumation은 파충류의 휴면 기간입니다. 포유류의 동면과 같은 방식으로 이들의 몸도 내년을 위해 활동을 중단하고 에너지를 보존합니다. 탈피하는 동안 파충류는 몇 주 동안 먹고, 마시고, 배변하거나 움직일 수 없습니다. 땅속에 완전히 묻히거나 껍질의 가장 어둡고 시원하고 상쾌한 부분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애완동물이 찌르거나 찌르는 등의 대표적인 자극에 반응하지 않으면 겁을 먹을 수 있습니다.

수컷과 암컷 모두 이 동면 상황에 들어가며, 보통 수컷이 암컷보다 먼저 깊숙한 잠에서 깨어납니다. 또한 일년 중 언제든지 갈색으로 변할 수 있으므로 계절에 따른 행동은 아닙니다.

 

파충류 브루셀라

어떤 파충류가 브루셀라를 가지고있나요?
비어디드래곤은 장모 파충류 중 가장 흔한 종입니다. 비어디드래곤은 행동이 매우 가정 불가능하며 매년 털갈이를 할 수 있지만 장기간 털갈이를 하지 않거나 계절 동안 간헐적으로 털갈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허물을 벗는 것을 이야기 하는 것이지요. 다른 대표적인 피부 허물이 많은 파충류에는 특정 종의 거북, 거북이 및 뱀이 포함됩니다. 개구리와 동일한 일부 양서류에도 브루셀라증이 있습니다.

 

 

최대 에너지 절전 모드와의 비교

포유류는 동면하고 파충류는 동면하지만 행동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동면 중에 포유류는 자고 있으므로 먹거나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마모는 실제 잠이 아니며 파충류는 여전히 물을 마셔야 합니다. 화나는 파충류는 며칠 동안 깨어나서 조금의 활동을 보여지고 물을 마신 다음 다시 동면 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반면, 동면하는 포유류는 깊숙한 잠 상황에 있으므로 먹거나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다람쥐는 진정한 동면 포유류입니다.

 

 

파충류는 왜 Brumate 내나요?

애완용 파충류가 다칠 이유는 없지만 그것은 타고난 행동이므로 몸이 그렇게 하라고 지시합니다. 딱지는 이상하지않는 현상이며 건강한 파충류에게는 완전히 안전합니다. 야생에서 수염 드래곤과 같은 일부 파충류는 추운 기온과 음식과 물 부족을 피하기 위해 털을 기르기도 합니다. 사육 상태에서는 광주기와 음식이 매일 일정하게 유지일어날 가능성이 있지만 생체시계가 인계받아 일정 기간 중 신체를 정지시키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파충류 Brumation 준비

파충류가 건강하고 기생충(내부 및 외부)이 없는지 검토하고 배변을 하도록 권장하십시오(애완동물을 물에 담그고 배를 마사지해 보십시오). 또한 캐비닛 내부의 습도와 온도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수의사와 매년 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야생에서 파충류는 겨울 동안 닳고 찢어지면서 병에 걸릴 수 있으며, 따라서 봄에 다시 깨어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운 좋게도 포획된 파충류는 주로 야생 파충류보다 훨씬 건강합니다. 정기적인 수의사의 진료를 통해 피부마비로 인한 건강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방지

피부 마찰을 완전히 방지하려면 온도, 먹이 및 조명이 자주 유지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물과 음식을 제공할 때 격려하듯이 애완동물을 쓰다듬어 파충류의 발정을 방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험이 없지는 않지만 마모는 이상하지않는 과정입니다. 애완동물이 젖으면 다시 수분을 공급하도록 도와주되 파충류를 괴롭히지는 마십시오.

 ♣ 함께 읽으면 좋은 가장 많이 찾는 BEST 정보글

게코도마뱀 애완동물 가이드

 

게코도마뱀 애완동물 가이드

게코도마뱀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시는가요? 오늘은 대나무 기둥에 앉아있는 밝은 녹색과 주황색 도마뱀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게코는 일반적으로 따뜻한 지역에 서식하는 중소형

immissingy1.tistory.com

거북이 키우기 반수생 모든것

 

거북이 키우기 반수생 모든것

거북이 키우기의 모든것을 한번 알아볼까요? 거북이는 우리나라에서는 대표적으로 반수생 거북이 대중적 으로 많이 사육이 됩니다. 이러한 반수생 거북과 육지거북으로 크게 나뉠수 있는데요.

immissingy1.tistory.com

슈가글라이더 모든 것

 

슈가글라이더 모든 것

슈가글라이더 분양 우선 슈가글라이더 입양을 위해서는 사전에 충분히 정보를 습득하시고 입양하시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동물은 주머니하늘다람쥐과에 속하는 유대류 , 유대 하늘다람쥐

immissingy1.tistory.com

아기 고양이 키우는방법 총정리

 

아기 고양이 키우는방법 총정리

아기고양이키우는방법 , 새끼고양이 키우는법을 한 번에 정리해 볼까 합니다. 아기고양이 키우기 들어가면서 제가 30여년전 대학생 시절에 아기고양이를 , 어미 잃은 길고양이인지 - 품에 안 고

immissingy1.tistory.com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