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오파드 게코가 식사를 중단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레오파드게코가 식욕을 되찾도록 돕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합니다.파충류는 여러 가지 이유로 식사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우리가 이전에 행한 일이나 먹이를 준 일 때문이기도 하고, 때로는 질병 때문이기도 합니다.

레오파드 게코가 갑자기 먹기를 멈췄지만 여전히 활동적이라면, 수의사에게 데려가기 전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레오파드게코는 왜 먹는 것을 멈췄나요?

Leopard Geckos는 여러 가지 이유로 식욕을 잃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적절한 치료를 받거나 외래 수의사를 빠르게 방문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처리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온도의 문제

레오파드게코가 식사를 중단하는 가장 큰 이유는 너무 추우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전구가 다 타버렸을 수도 있고, 가열 패드가 작동을 멈췄을 수도 있고, 새장 안으로 공기가 새어 들어갔을 수도 있고, 표범 도마뱀붙이에게 열원을 제공한 적이 없어서 날씨가 너무 추워졌을 수도 있습니다. 가을에서 겨울로 계절이 바뀌면서 많은 수의 거식증 도마뱀붙이가 동물 진료소로 들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주변 온도를 간단히 조정하면 다시 먹이를 먹기 시작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온이 화씨 70도 이하로 떨어져서 레오파드 게코의 대사율이 감소했다면, 레오파드 게코는 식사를 중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도마뱀붙이가 있는 방을 화씨 80도 정도 유지하지 않으면 추가 난방이 필요하며, 집을 그렇게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가열 패드는 잘 작동하지만 공기와 케이지 바닥을 가열하지 않으므로 도마뱀붙이가 있는 곳의 온도를 모니터링하기가 어렵습니다. 인클로저에 간단한 열 램프를 설치하는 것이 훨씬 더 좋고 경제적입니다. 이렇게 하면 햇볕을 쬐는 온도를 적절하게 모니터링하고 밤에 표범 도마뱀 우리의 온도가 너무 추워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임팩션 영향 , 배설문제

레오파드 게코가 최근에 배변 활동을 하지 않았다면 대변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배설물 매복은 레오파드 게코가 최근 슈퍼벌레와 같은 크거나 딱딱한 먹이를 먹거나 우발적으로 쓰레기를 섭취한 결과일 수 있습니다. 요산염 마개로 인해 대변이 막힐 수도 있습니다. 도마뱀붙이에게 이런 문제가 있다면 하루에 두 번 따뜻한 목욕에 도마뱀을 담그십시오. 물은 도마뱀붙이의 바닥을 덮을 만큼 깊어야 합니다. 물속에 잠긴 도마뱀의 복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야 합니다. 이것이 게코가 배설물과 요산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게코를 수의사에게 데려가야 합니다. 수의사는 표범 도마뱀에게 관장을 해야 할 수도 있고, 장내 기생충이 있거나 다른 치료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레오파드 질병

레오파드 게코가 최근 체감온도가 낮아지거나 주변 온도가 낮아지는 경우, 호흡기 감염으로 인해 식사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호흡기 감염은 파충류에서 흔히 발생하며 식욕 상실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1 레오파드 게코가 다른 이유로 아프면 식욕 부진에도 다른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동물 수의사는 장, 구강 염증 및 기타 상태에 영향을 미치거나 차단하는 성장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2 도마뱀붙이가 먹지 않는 이유가 질병 때문이라고 의심되면 이국적인 동물 수의사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게코도마뱀 부상

레오파드게코가 상처를 입거나 부상으로 인해 통증을 느끼는 경우에는 식사를 중단할 수도 있습니다. 농양, 눈 부상, 꼬리 문제, 발가락 문제는 모두 도마뱀붙이를 매우 불편하게 만들고 먹고 싶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도마뱀붙이가 부상을 입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면 통증이 통제되고 나아질 때까지 먹이를 먹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레오파드게코 시력 문제

눈에 남은 피부는 도마뱀붙이가 먹이를 보는 능력을 방해할 수 있으며, 특히 귀뚜라미를 잡으려고 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불완전한 창고 후에 발생하며 일반적으로 케이지의 습도가 부족하여 발생합니다. 다른 눈 문제로는 각막 궤양과 눈뒤 농양이 있는데, 이로 인해 도마뱀붙이가 식사를 중단하게 될 수 있습니다.

 

표범도마뱀붙이가 식사를 중단하는 이유

레오파드 게코의 식욕 부진을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애완동물의 환경, 행동, 외모를 조사하고 문제에 대해 최선의 추측을 하는 것입니다. 묻다:

내 도마뱀붙이가 정상적으로 행동하고 있나요?

감염, 부상, 질병이 있을 수 있나요? 애완동물이 느리거나 다른 증상을 보인다면 수의사에게 진료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내 도마뱀붙이의 시력에 문제가 있나요? 그렇다면 수의사를 방문하는 것이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우리 반려동물의 배변활동은 정상인가요? 그렇지 않은 경우 설명된 좌욕 및 마사지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수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내 애완동물이 추울까요?

날씨가 춥고 열 램프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지금이 바로 열 램프를 설치해야 할 때입니다. 정기적으로 온도를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단 몇 시간 안에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물론, 도마뱀붙이가 나열된 이유 이외의 이유로 식사를 중단할 수도 있으므로, 위의 방법을 모두 시도했지만 아무런 개선이 없다면,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이국적인 수의사를 방문하도록 일정을 잡으세요.

레오파드게코 식욕 부진을 예방하는 방법

식욕 부진을 완전히 예방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다음 단계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애완동물이 있는 곳이 따뜻하고 실수로 삼킬 수 있는 물건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 슈퍼웜 등 소화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음식은 피하세요.
  • 부상을 입지 않도록 도마뱀을 조심스럽게 다루십시오.
  • 레오파드 게코의 몸 상태가 좋지 않다는 징후를 발견하면 가능한 한 빨리 수의사에게 데려가세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가장 많이 찾는 BEST 정보글

레오파드게코 암수 구별법 , 도마뱀 암컷 수컷 어떻게 다를까?

 

레오파드게코 암수 구별법 , 도마뱀 암컷 수컷 어떻게 다를까?

오늘은 레오파드게코 암수 구별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수컷의 특징은 볼록하게 튀어나온 부분이 꼬리시작 부위에 있고, v자 표시를 볼 수 있습니다. Contents 암수구별 방법 사실 초보 사

immissingy1.tistory.com

레오파드게코 7가지 은신처 소개 및 장단점 알아보자

 

레오파드게코 7가지 은신처 소개 및 장단점 알아보자

목차 은신처역할 따뜻한은신처 습식은신처 서늘한은신처 형태별은신처 특징 기타 참고사항 오늘은 레오파드 게코 7가지 은신처 소개 및 장단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오파드 게코는 야행

immissingy1.tistory.com

거북이 키우기 - 육지거북

 

거북이 키우기 - 육지거북

육지거북 서식지 - 호스필드 학명 : Testodo horsfieldii 영문명 : Horsfield's Tortoise (Russian Tortoise) 오늘은 육지거북 키우기 - 호스필드 육지거북에 대하여 소개해 보겠습니다. 국내에서 우리가 구할 수

immissingy1.tistory.com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