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만 여행지원금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외국인 관광객을 대만으로 유치하기 위해 3일 이상 여행하는 관광객에게 2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지원하는 대만여행지원금에 대해 알아보고 받아보는 꿀팁을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 신청한 승객은 대만 도착 당일 공항에서 추첨하여서 당첨이 되면 20만원 상당의 카드 숙박권 및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2~3명 중 1명이 당첨되오니, 놓치지 마시고 대만여행지원금을 유의해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항공권에 명시된 대만 도착 시간 1-7일 전부터 대만 여행 보조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및 대만 여행지원금 활동 참여를 사전 신청하시면, 대만 공항 도착 시 당첨 확인 QR코드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당첨 결과는 대만 공항 입국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만 여행 지원금 신청 방법

대만 관광국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만 여행 보조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을 위한 별도의 [한국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쉽고 빠르게 대만 여행 보조금을 신청하고 마지막 숨겨진 비밀을 알아보세요.

① 먼저, [대만 관광국] 대만 관광 보조금 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대만 관광청에 지원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② [대만 여행 지원금] 활동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대만 여행 보조금 수령을 확인하기 위해 귀하의 이메일로 QR 코드를 보내드릴 예정이므로 이 이메일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③ 대만 여행 시 받고 싶은 [소비 보조금 옵션]을 선택하세요. 소비보조금에는 [숙박권]과 [전자쿠폰]의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대만 여행을 가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숙소를 예약하기 때문에 [전자쿠폰]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자상품권]을 선택하시면 한국의 티머니와 유사한 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버스, 지하철, 택시, 편의점, 각종 전문점, 슈퍼마켓 등 대중교통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만여행 보조금 신청

④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대만 여행 잘 되시길 바랍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사용법 비교

대만 여행 보조금 활용 팁

  • [전자바우처]를 선택하신 분들은 공항에서 [이지카드]와 [iPass]카드를 선택하실 수 있으나, [이지카드]를 추천드립니다.
  • [EasyCard]와 [iPass]는 사용 목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여행자에게는 [EasyCard]가 훨씬 좋습니다. 그 이유는 대형 슈퍼마켓 '까르푸'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여행 기념품 구매 시, 방문하신 까르푸 매장에서 [이지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누가크래커, 닥터큐 젤리, 카발란 위스키, 1위안 치약 등 대만 여행 필수품 구매에 보조금을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보조금 이용 시 주의사항

  • 대만 여행 보조금은 1회 최대 NT$1,000, 하루 최대 NT$3,000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광객이 많은 도시 지역에서는 점원이 할부금을 신속하게 지불합니다.
  • 마지막으로, 출발 공항에는 좌석이 많지 않으니, 대만 중부 여행시 꼭 이용해 보세요. 한국의 생필품도 좋습니다.
  • 대만 여행 보조금 잔액은 환불되지 않으며, 대만 관광국으로 반환되므로 끝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