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전자가 최초의 인공지능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갤럭시 S24 울트라, 갤럭시 S24+, 갤럭시 S24)를 출시했다. 지난해 31일부터 이달 29일까지 갤럭시S24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AI 기반의 다양한 혁신적인 기능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통신 회사의 예약 제안을 비교해 보았는데요. 오늘은 이 보조금 이야기를 요약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 보조금

통신사별 공시지원금 및 선택약정할인 차이

국내 통신 3사는 갤럭시S24에 대한 공적 보조금 인상을 놓고 경쟁을 벌였습니다. 정부 보조금을 활용하면 스마트폰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만, 이렇게 짧은 기간에 금액을 늘리는 결정은 이례적이라고 합니다. 최근 정부가 통신사와 스마트폰 제조사인 삼성전자에 휴대폰 가격을 인하하라고 압력을 가한 것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통신사별 보조금 증액 설정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사들이 갤럭시S24 시리즈에 대한 보조금을 늘렸다. 요금제에 따르면 SK텔레콤의 성인 보조금은
25만 - 48만9000원, KT의 성인 보조금은 11만5000원 - 480,000원

특히 LG유플러스2는 이미 지난 2일 공적지원금을 19만4000~45만원으로 인상했으나, 이날 공적지원금을 5만원 인상한 23만4000-50만원으로 확대해 공적보조금 규모를 더욱 늘렸다. 다른 사업자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각 통신사에서 공시하는 보조금 외에, 계열사도 공시된 보조금 한도의 15%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 예를 들어 LG U+에 등록하면 해당 통신사에서 공시하는 보조금 한도를 받게 됩니다. 갤럭시 S24 시리즈를 월 13만원 이상 사용하시면 최대 575,000원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Galaxy S24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은 이동통신사를 선택하기 전에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업종에 따라 1만원~2만원 범위에서 공시된 지원금액을 놓고 경쟁이 벌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자금 옵션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립니다.

그리고 공공지원금이 늘어나더라도 같은 기간(24개월) 동안 선택적 계약 외에는 혜택을 기대하기 어렵다. Open Support에 따른 장치 할인은 옵션 계약에서는 제공되지 않으며 월 사용량에 대해 25% 할인이 보장됩니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더 많은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비싼 휴대폰 요금제에 가입하고 휴대폰을 장시간 사용해야 하므로 불필요한 지원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통신사에서 갤럭시 S24 보조금 인상을 발표했음에도 불구하고, 총 비용을 고려하면 월 25% 옵션에 가입하고 할인을 받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4 시리즈에는 'AI 폰=갤럭시 AI'라는 인식을 만들기 위해 고안된 다양한 혁신 기술이 담겨 있다. 각종 통신사에서 발표하는 보조금부터 선택약정까지 모두 고려하여 현명하게 지출하세요.

번호나 단말기를 바꾸면 공적지원금 100만원을 받을 수 있나요?

최근 기사에 따르면 갤럭시 S24 시리즈는 13개 언어를 지원하는 '실시간 번역' 기능, 메시징부터 모든 것을 제공하는 '채팅 도우미' 기능 등 여러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해 보다 유연한 사용자를 지원할 예정이다. 악센트 변화가 있는 번역입니다. 의사소통은 언어 장벽을 극복합니다.

또한, 구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한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는 검색 방식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인공지능 기반의 '프로 비주얼 엔진(Pro Visual Engine)'을 탑재해 카메라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준다.

15일부터 번호이동을 통해 이동통신사를 바꾸고, 단말기를 갤럭시S24로 바꾸고, 정부지원금 수용 의사를 밝히면 정부지원금 외에 100만원 이하의 추가지원금도 받게 된다. 항공사 보조금 및 전환 보조금. "보조금"으로). 월 정액요금이 10만원 이상인 고가의 요금제를 사용하면 얼마를 받게 될까요?

방송통신위원회가 '이동통신단말기순환구조개선법(스마트통신법)' 시행규칙 개정을 통해 의결한 '특례' 규정에 따르면 '전환지원금'은 최대 50만원까지 지원된다. 모바일 사용자 검색 시 경쟁 서비스 제공업체가 있는 경우 행정고시 발령으로 소비자의 기대가 지속적으로 높아짐에 따라, "이동통신사업자의 번호이동 보조금 지급기준 변경"(고시)에 "(번호이동지원비)"를 허용하는 조항을 추가하였습니다.

제안된 선언문을 발행하는 행정 통지에 대해 보고하는 기사에도 유사한 의견이 나타났습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고시로 정해진 시행 일정에 대해 “11일 이전에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해 이를 토대로 고시를 수정해 14일 관보에 게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공고문이 관보에 게재되면 시행 준비가 완료됩니다. 이동통신사는 15일부터 경쟁사 이용자 확보를 통해 최대 50만원까지 전환 보조금을 지급할 수 있다. 시범기간 동안 발생한 전환지원 교체 벌금, 카드발급수수료, 기타 비용은 공시지원금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명목지원금은 50만원(이하 갤럭시S24 교체단말기 기준), 전환지원금은 50만원이다. 이겼다. 한화 1만원, 최대 100만원.

정부 정책 방향에 따라 달라질까?

관건은 이동통신사가 이렇게 대규모로 전환 보조금을 지급할 것인지 여부다. 지난 7일 방통위와 이동통신사 관계자들의 말을 들어보면 공지사항에 적힌 '50만원' 수치가 사실상 상한액이다. "전환 보조금은 이 금액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동통신사 스스로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 정확한 설명이다.

또한, 사전 공시금액을 초과하는 보조금을 공개하거나 보조금 전환을 통해 가입자를 차별하는 것과 달리 보조금 전환을 통해 가입자에게 차등지급이 가능하다. 번호이동 수수료는 기본적으로 지원되므로 사용자별로 다른 페널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송통신위원회가 전환지원금 상한액을 50만원으로 정한 이유는 무엇일까? 한 이동통신사 관계자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월 이용료는 8만원-8만5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며 "선택약정할인을 선택해 약정하면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24개월." 총 비용을 할인해 드립니다. 그는 "계약금은 '48만원-51만원'"이라고 말했다. 이를 토대로 업계에서는 50만원 정도로 추정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동통신사에서도 계산 방법을 제공하는 것으로 추측된다”고 덧붙였다.

보조금 및 판촉 보조금 한도가 인상되나요?

보조금 전환 한도는 협상 중에 조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통신위원회와 이동통신사업자 간에 암묵적인 '규칙'이 제정되거나 '거래'가 체결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조금 전환은 최종 보조금이 아니므로 선택계약 할인율 조정에 반영되지 않으며, 보조금 전환을 위한 설정 과정 및 설정 조건은 사업자가 결정한다는 점에 동의할 수 있다.

이 경우 이동통신사는 선택약정할인율 조정에 대한 고민 없이 보조금을 발표하는 대신 보조금 전환 경쟁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게 된다. 게다가 '50만원 상한'이라는 한시적 보조금 안전망도 있어 '무제한 경쟁'을 걱정할 필요도 없다.

정부 관계자는 "경쟁사 이용자를 빼앗기 위해 많은 돈을 쓰고, 상대방도 같은 수의 이용자를 빼앗기 위해 많은 돈을 쓴다면 결국 돈만 쓰고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보조금이 정말 유용할까요? ? "3사 중 꼴찌인 LG유플러스(LGU+)가 이용자 점유율 확대에 앞장서 2위 사업자가 될 수도 있고, 자금력을 갖춘 새로운 저가 사업자가 등장할 수도 있다"며 "관심은 2차 사업자에 쏠려 있다"고 말했다. 사용자를 점유율로 늘려 발판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앞서 방송통신위원회는 지난해 1월 소비자 복지 악화 등을 이유로 이동통신법을 폐지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으나, 법 통과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점을 이유로 시행규칙을 개정하기로 했다. 우리의 목표는 기업 간 소통을 촉진하고 의회를 통한 경쟁을 촉진하여 소비자 복지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새 고시는 이동통신사 간 보조금 경쟁을 공표하는 것 외에도 사용자 경쟁을 촉진하고 소비자 복지를 개선하기 위해 예외를 규정하고 구체적인 규제 조항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한번 추이를 지켜보고 판단하여야 할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공시지원금, 통신사지원금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