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만약 정글의 왕이 아름다움을 기준으로 결정된다면 백호는 유력한 경쟁자 중 하나일 것입니다. 벵골 아종에 속하는 이 희귀한 동물은 규칙적인 검은색 줄무늬가 있는 흰색 털을 갖고 있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동물 중 하나입니다. 이 품종의 희귀성은 세상에 많은 질문을 가져왔고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기사는 10가지 놀라운 백호 사실을 제공하여 사람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킵니다. 이 호랑이에 대해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 여기 10가지 몰랐던 사실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흰호랑이에 대한 사실은 아래에서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 백호 , 흰호랑이의 30가지 놀라운 비밀

 

백호 , 흰호랑이의 30가지 놀라운 비밀

백호 호랑이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백호는 털에 어느 정도 색소가 있기 때문에 알비노가 아닙니다. 한때 인도와 인근 국가를 돌아다녔지만 지난 50년 동안 백호는 한 번도 목격되지 않았습니다.

immissingy1.tistory.com

 

 

 

1. 백호는 호랑이의 별도 아종이 아니다

백호 흰호랑이 특징 비밀

백호는 자연의 아종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백호를 호랑이의 아종으로 분류하려고 시도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호랑이의 아종은 대륙호랑이와 순다호랑이 1종과 2종뿐입니다.

 

 

2. 백호는 유전적 돌연변이의 산물이다

백호의 흰 털은 부모 양쪽의 열성 유전자가 우성 유전자로 변한 결과입니다. 백호의 출현은 유전적 돌연변이에 의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호랑이는 주황색 기본 색상에 검은색 줄무늬가 일치합니다. 주황색은 페오멜라닌에 의해 생성되는데, 불행하게도 백호랑이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흰색 줄무늬 털은 부모 모두에게서 받은 열성 유전자의 산물이며, 이는 새끼에서 우세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이 새끼들은 주황색 줄무늬가 없지만 흰색 또는 밝은 크림색 털로 태어납니다.

 

 

3. 야생에서 태어난 백호는 극히 드물다

야생 호랑이 10,000마리 중 1마리는 흰색으로 태어납니다. 백호는 부모 호랑이 모두가 이 질환을 일으키는 열성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만 야생에서 태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이 질환은 신생아 10,000명 중 1명에게만 발생하므로 이는 어려운 가능성입니다. 이러한 숫자를 염두에 두면 백호가 왜 희귀종인지 분명해집니다.

 

 

4. 백호는 인도가 원산지이다

백호는 인도 아대륙에서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이 동물은 1951년 인도에서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새끼는 길들여져 애완동물로 키워졌고 이름은 모한(Mohan)이라고 지어졌습니다. 모한은 전 세계로 보내진 많은 백호를 사육하는 데 사용되어 그를 백호의 수호성인으로 만들었다고 믿어집니다.

 

 

5. 야생에는 백호가 없다

동물원과 기타 포로 시설에서만 백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야생에는 백호가 남아있지 않습니다. 야생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된 것은 50년 전이었습니다. 한 가지 설명은 존재 가능성이 낮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포로입니다. 살아있는 모든 백호는 사람들이 동물원, 공원, 보호구역에서 돈을 벌기 위해 착취하기 때문에 포로로 잡혀있습니다.

 

 

6. 백호털이 단점이다

백호의 색깔은 쉽게 눈에 띄기 때문에 먹이가 충분히 가까워지기 전에 겁을 주어 쫓아냅니다. 백호의 흰 털은 매우 아름다워 보이지만 야생에서는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호랑이는 사냥할 때 성공하기 위해 주황색 피부색에 의존합니다. 그들의 피부는 주변 환경에 따라 자신을 위장하여 기습 공격을 연습할 수 있게 해줍니다. 반면에, 백호의 색깔은 쉽게 감지되어 먹이가 충분히 가까워지기 전에 모든 먹이를 겁나게 합니다.

그러나 백호는 밤에도 성공적으로 사냥을 할 수 있다는 보고가 있다. 백호의 털은 매우 밝아 보이지만 사람들은 백호가 추위에 노출되면 색이 더 어두워진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호랑이가 대부분의 겨울을 야외에서 보낼 때 발생합니다.

 

 

7. 백호는 세계에서 가장 착취당하는 동물 중 하나입니다.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애버츠퍼드에 있는 광역 밴쿠버 동물원의 철조망 뒤에 호랑이 한 마리가 쉬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호랑이들도 어느 정도 착취당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동물은 보호를 위해 감금되어 있지만 백호는 그렇지 않습니다. 백호가 아종이라면 보호할 가치가 있겠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정령곰과 마찬가지로 백호와 비슷한 조건을 지닌 흑곰이다. 희소성으로 인해 볼거리가 많아 많은 동물원에서 백호를 상업적 판매 지점으로 삼아 더 많은 백호를 사육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희귀병에 걸린 호랑이는 전 세계적으로 사육되어 돈을 버는 데 이용되고 있습니다.

 

 

8. 백호는 근친교배를 통해서만 번식할 수 있습니다.

많은 백호는 선천적 결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랑이의 희귀성과 더 많은 호랑이를 소유하려는 욕구 때문에 이 호랑이 사육자들은 근친교배에 의지합니다. 그들은 어머니와 아들, 아버지와 딸, 형제와 자매를 교차합니다. 출산이 이루어지면 기형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는 근친교배의 정상적인 결과입니다. 그 결과, 대부분의 백호는 내반발, 구개열, 척추 기형, 장기 결함 등의 기형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9. 백호는 유일한 호랑이 돌연변이가 아닙니다

환경에 희귀한 황금호랑이 ,딸기호랑이라고도 불린다. 백호는 인기 있는 변종이지만, 이 종의 유일한 변종은 아닙니다. 다음과 같은 다른 돌연변이 호랑이가 있습니다.

황금 호랑이

황금호랑이는 황금얼룩호랑이, 딸기호랑이라고도 불립니다. 황금빛 코트와 검은 줄무늬가 있습니다.

검은 호랑이

이 돌연변이 호랑이는 줄무늬가 더 많아 주황색 색조를 거의 가릴 수 있습니다.

푸른 호랑이

이 돌연변이 호랑이는 몰타 호랑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 푸젠성(Fujian Province)이 원산지이며 파란색 털과 어두운 줄무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백호, 흰호랑이의 놀라운 사실 알아보자>

 

 

10. 백호랑이는 일반 호랑이가 갖지 못한 또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흰 호랑이는 파란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흰 털 외에도 흰 호랑이는 다른 면에서도 다릅니다. 눈에 띄는 차이점 중 하나는 눈입니다. 이 백호는 일반 호랑이가 가지고 있지 않은 파란 눈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색상이 시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종종 스트레스를 받을 때 더욱 뚜렷해지는 사시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현상은 많은 돌연변이 고양이에서 관찰되었으며 돌연변이의 일부인 것으로 보입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크기입니다. 백호랑이는 보통 일반 벵갈호랑이보다 몸집이 더 큽니다. 태어난 흰 새끼는 대개 일반 새끼보다 크고 다른 새끼 호랑이보다 빨리 자랍니다.

이상으로 우리가 잘 알지못하였던 백호, 흰호랑이의 비밀 10가지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