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큰 장어 TOP 10에 관해 알아보자.

장어 하면 우리는 보통 먹는 음식으로서 '장어구이' 같은 것들을 떠올리게 되지요? 그런데 생각보다 엄청나게 큰 장어가 있다는 것은 잘 알지 못하셨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바닷속에서 머리를 내밀고 있는 장어
세상에서 가장 큰 장어 TOP 10

장어는 6,500만 년 전에 처음 등장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번성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800종 이상의 장어가 있으며, 대부분의 개체군은 부패의 흔적을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민물이든 바닷물이든 이 광선지느러미 물고기는 자신의 영역을 지배할 방법을 찾습니다. 반은 물고기이고 반은 뱀이며 입은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이빨로 가득 차 있어 이 신비로운 생물을 강력한 바다 괴물로 상상하기 쉽습니다.

 

10위. 남곰치

남부곰치(Conger verreauxi)는 곰치과에 속합니다. 가장 큰 것은 길이가 6.5피트에 달하고 무게는 최대 11파운드까지 나갑니다. 길쭉한 갈색-회색 몸체는 가장 흔한 곰치와 비슷해 보입니다. 호주와 뉴질랜드 남부 해안의 바다에서 흔히 발견됩니다.

9위. 캘리포니아 곰치

캘리포니아 곰치(Gymnothorax mordax)는 캘리포니아 해안을 따라 발견되는 유일한 곰치 종이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었습니다. 길이는 최대 5피트까지 자랄 수 있으며 가장 무거울 때 무게는 거의 15파운드에 이릅니다. 외관상 색상은 얼룩덜룩한 갈색에서 거의 완전한 녹색까지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곰치류는 온대 바다에 서식하는 반면, 캘리포니아 곰치류는 이 종의 몇 안 되는 아열대 동물 중 하나입니다.

야생에서 보고 싶다면 일반적으로 해발 약 120피트 아래의 바위 서식지에 서식합니다. 그들의 식단은 주로 생선이지만 랍스터, 새우, 문어도 먹습니다. 상업적으로 어획되지 않고 자연 포식자가 없기 때문에 IUCN은 이들을 가장 우려하지 않는 종으로 지정합니다.

 

8위. 미국 장어

미국장어(Anguilla rostrata)는 북미 동부 해안을 따라 발견되는 철새입니다. 가장 큰 표본은 길이가 약 4피트이고 무게는 17파운드였습니다. 색상은 갈색 음영이 있는 짙은 녹색에서 흰색 배를 갖는 밝은 회색까지 다양합니다. 그들의 몸은 점액층으로 덮여 있어서 벌거벗고 끈적끈적한 모습을 보입니다.

미국 뱀장어는 ​​대부분의 삶을 민물에서 보내며 산란을 위해서만 바다로 나갑니다. 암컷은 한 번에 최대 400만 개의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식단은 갑각류, 곤충 및 그들이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주 경로를 따라 건설된 댐 건설로 인한 서식지 손실로 인해 최근 몇 년간 그 수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따라서 국제자연보전연맹에서는 멸종위기종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7위. 날카로운 이빨 곰치

호랑이곰치 또는 새의 눈 곰치라고도 알려진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곰치(Enchelycore anatina)는 동종 중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동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입에 있는 거대한 유리 같은 이빨에서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길이는 최대 4피트까지 자랄 수 있고 무게는 최대 30파운드까지 나갑니다. 밝은 노란색-주황색과 갈색으로 인해 외관을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지중해, 카나리아 제도, 마데이라 제도를 포함한 대서양의 따뜻한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송곳니는 해저의 바위 틈새에 살고 사냥합니다. 그들은 주로 갑각류, 두족류 및 바닥에 서식하는 물고기를 먹습니다.

6위. 길쭉한 거대 곰치

날씬한 거대곰치(Strphidon sathete)는 세계에서 가장 긴 장어입니다. 가느다란 몸으로 유명한 장어들 중에서도 가느다란 거대 곰치류는 다른 종보다 훨씬 작습니다.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큰 표본은 무려 13피트 길이였습니다. 무게 세부 사항은 다양하지만 크기에 따라 최대 무게는 약 40파운드가 될 수 있습니다. 색깔은 일반적으로 갈색을 띤 회색이지만 배 부분은 더 밝은 경향이 있습니다.

길쭉한 거대 곰치류는 홍해에서 서태평양까지 인도양과 태평양 전역에서 발견됩니다. 그들은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진흙 환경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구와 만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사냥터입니다. 그들의 식단에는 물고기, 갑각류, 연체동물이 포함됩니다. 국제자연보전연맹(International Union for Conservation of Nature)은 거대 곰치를 가장 우려할 만한 종으로 지정했습니다. 그러나 길쭉한 거대 곰치의 상태를 평가한 연구는 없습니다.

5위. 회색곰치

회색곰치(Conger esculentus)는 안틸레스 곰치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곰치과에 속하는 또 다른 일반적인 구성원입니다. 배는 회색보다 하얗게 보이지만 부드러운 회색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대부분의 표본은 일반적으로 길이가 약 3피트이지만 최대 길이는 5.2피트에 달하고 무게는 거의 55파운드에 이릅니다.

회색 곰치 장어는 열대 및 아열대 해양 환경에 서식합니다. 대서양 서부와 중부 전역, 특히 쿠바, 자메이카, 남아메리카 북부 주변에서 발견됩니다. 회색곰치류는 수심 1,300피트에서 살 수 있으며 산호초와 해저의 암석 지역에 서식합니다. 주요 먹이로는 참어와 기타 바닥에 서식하는 물고기가 있습니다. 회색 곰치 고기에 대한 어업이 급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제 자연 보존 연맹은 여전히 ​​이 곰치를 가장 우려하지 않는 종으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4위. 녹색 곰치

녹색 곰치(Gymnothorax funebris)는 가장 큰 곰치 종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이름은 밝은 황록색 색상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때로는 노란색 곰치와 혼동되기도 하지만, 녹색 곰치는 크기만으로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길이는 최대 8피트까지 자랄 수 있고 무게는 약 65파운드입니다.

녹색곰치류는 뉴저지에서 버뮤다와 브라질 연안까지 서부 대서양 전역에 서식합니다. 그들은 해수면 아래 130피트 깊이에 산다. 대부분의 곰치처럼 그들은 야행성 사냥꾼입니다. 주로 물고기, 게, 새우, 문어, 오징어를 먹습니다.

 

3위. 거대 곰치

거대곰치(Gymnothorax javanicus)는 곰치 중 가장 큰 것입니다. 길쭉한 거대 곰치는 세계의 장어일 수 있지만 거대 곰치는 마른 사촌보다 훨씬 무겁습니다. 최대 길이는 9.8피트이고 무게는 66파운드입니다. 큰 황갈색 반점이 갈색 몸을 덮고 있으며, 성충은 머리 뒤에 두 개의 표범 같은 반점이 있습니다.

아프리카 동해안, 홍해, 하와이 제도, 폴리네시아, 피지, 일본을 포함하여 인도양과 태평양 전역에서 거대한 곰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석호와 산호초의 바깥 가장자리에 산다. 그들의 식단은 주로 물고기와 갑각류로 구성됩니다. 그들은 자연 포식자가 거의 없으며 이동식 산호 그루퍼와 같은 다른 물고기와 협력하여 사냥하기도 합니다. 평소에는 인간을 공격하지 않지만, 궁지에 몰리거나 위협을 받으면 공격한다.

2위. 미국곰치

개장어, 독장어, 곰치라고도 알려진 미국곰치(Conger Oceanicus)는 가장 큰 장어 종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표본은 3피트보다 약간 길지만 길이는 최대 6.5피트에 달하고 무게는 88파운드까지 나갑니다. 그들의 몸은 대개 짙은 회색이지만 배는 흰색인 경우가 많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동물 Best 7 바로가기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동물 TOP 10  바로가기

 

세상에서 가장 작고 귀한 고양이 TOP7  바로가기

 

미국 곰치류는 케이프 코드(Cape Cod)에서 플로리다 북동부까지 대서양 서부 전역에서 발견됩니다. 철새이지만 일부 장어 종과 달리 담수에서 평생을 보내지 않습니다. 해저에 사는 것을 선호하지만 얕은 물과 깊은 물 모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주로 어류, 연체동물, 갑각류를 잡아먹는다. 미국 곰치에는 자연적인 포식자가 없지만 소규모 어업이 존재합니다. 광범위하고 풍부한 개체수로 인해 IUCN은 이들을 가장 우려할 만한 종으로 지정했습니다.

1위. 유럽 곰치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생물 알아보자>

 

유럽곰치(Conger conger)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큰 장어입니다. 평균 성인의 키는 약 5피트이고 몸무게는 거의 159파운드입니다. 그러나 한 거대한 표본은 길이가 9.8피트이고 무게가 350파운드였습니다. 몸에는 비늘이 없으며 일반적으로 회색이지만 검은색일 수도 있습니다. 큰 크기와 공격적인 성격으로 인해 때때로 다이버에게 위협이 됩니다.

유럽장어

 

 

 ♣ 함께 읽으면 좋은 가장 많이 찾는 BEST 정보글

중국견 , 특이한 반려견 품종 12종 알아보자

 

중국견 , 특이한 반려견 품종 12종 알아보자

중국의 독특한 개 품종 12종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중국 개 품종에는 흥미로운 역사가 있습니다. 개는 7천년 이상 중국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개는 중국의 고고학 발굴에서 발견된

immissingy1.tistory.com

그물무늬비단뱀 관리방법 및 사육정보 알아보기

 

그물무늬비단뱀 관리방법 및 사육정보 알아보기

그물무늬비단뱀를 관리하는 방법 및 사육방법 정보 알아 볼까요? 그물무늬비단뱀는 애완용 뱀 중 가장 큰 뱀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초보 파충류 애호가를 위한 뱀이 아니며 어린이에게도 적합

immissingy1.tistory.com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