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년이 끝나고 한 해를 되돌아보고 2024년의 새로운 목표를 설정했다면 반려동물과 관련된 몇 가지 새해 결심을 목록에 추가해 보세요. 건강한 식습관과 체중 감량과 같은 일반적인 결심은 반려동물, 특히 품종과 나이에 비해 과체중인 개와 고양이에게도 적용됩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새해 결심은 당신을 더 건강하고 행복한 동반자로 만들 뿐만 아니라, 당신을 더 나은 주인으로 만들고 털복숭이 친구와의 유대를 강화합니다.

2024년에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애완동물 관련 결심을 추천해 드립니다.

 

 

예방 진료에 집중

특히 어리거나 나이가 많은 반려동물의 경우, 때로는 더 자주 수의사를 매년 방문하는 것은 개나 고양이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단계입니다. 반필드 애완동물 병원의 수의사인 하이디 쿨리(Heidi Cooley)는 이메일을 통해 "수의사가 정기적으로 애완동물을 확인하고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면 건강 문제가 더 심각해지기 전에 이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동물은 상황이 심각해질 때까지 자신의 고통을 잘 숨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의사는 다양한 건강 문제를 검사하고 질병이나 기타 문제가 심각한 문제가 되기 전에 식별할 수 있습니다. 수의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예방접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는 것도 중요합니다.

 

 

더 많은 훈련에 전념

잘 훈련된 개는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훈련은 단순히 나쁜 행동을 교정하는 것 이상으로, 주인과 개 사이의 의사소통을 향상시키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개는 겉모습과는 달리 영어를 말하지 못하며, 개들의 뇌는 인간의 뇌와 다르게 작동합니다. 정기적인 훈련 세션은 개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당신의 관계를 더욱 만족스럽고 덜 좌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치과 진료를 최우선으로 생각

가끔 씹는 것 외에도 치아 청소는 많은 반려동물 주인들이 소홀히 여기는 일 중 하나입니다. 쿨리 박사는 “구취는 사랑하는 애완동물에게서 나는 불쾌한 냄새 그 이상”이라며 “구취는 구강 통증, 과도한 침흘림, 출혈, 음식 섭취에 대한 거부감과 연관될 수 있는 치과 질환의 징후일 수 있다”고 말했다. 먹든지 마시든지." 고통스러운 치과 질환과 비용이 많이 드는 발치를 피하기 위해 Cooley는 양치나 씹기와 같은 가정 관리와 전문적인 청소를 포함하여 애완동물의 치아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반려동물의 식단을 개선

반려동물의 음식은 건강의 핵심 요소이므로 모든 애완동물은 일관되고 균형 잡힌 수의사가 승인한 식단을 섭취해야 합니다. Cooley는 반려동물의 식단을 개선하기 위해 섭취량을 측정하고 간식을 애완동물의 일일 칼로리 섭취량의 10% 이하로 제한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애완동물이 사람의 음식을 먹게 하는 것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득보다 실이 더 클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이 수년간 같은 음식을 먹어왔다면 수의사에게 그 음식이 여전히 적합한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의 식단은 생활 방식, 생애 단계 및 병력으로 인해 평생 동안 변경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반려동물의 날에 추가적인 강화 활동을 추가

규칙적인 음식 강화는 행복하고 건강한 애완동물에게 필수적이며 신체적, 정신적 자극을 제공함으로써 스트레스를 줄이고 지루함을 예방하며 원치 않는 행동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새해에 시도해 볼 수 있는 강화 활동에는 퍼즐 피더, 훈련, 대화형 장난감, 가져오기 및 민첩성 수업과 같은 신체 활동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이 더 많은 운동을 하도록 도와주세요.

많은 사람들이 새해에 운동 목표를 세우기로 결심합니다. 그렇다면 내장된 운동 친구를 참여시켜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규칙적인 산책은 반려동물이 새로운 냄새, 광경, 소리에 노출되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이 과체중이라면 좋은 소식은 작은 변화가 반려동물에게 장기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Cooley는 말합니다. "매일 개와 함께 3마일을 달리기로 결정하는 대신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아마도 매일 몇 블록 더 걷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또한 반려동물의 부상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새로운 훈련과 사교

트릭은 친구와 가족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재미있는 형태의 강화 및 훈련입니다. 개가 앉고, 머무르고, 누워 있는 능력을 익혔다면, 키스하고, 말하고, 회전하는 단계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기생충 관리에 주의

심장사상충, 벼룩, 진드기 약품은 애완동물이 정기적으로 복용해야 하는 중요한 기생충 관리 약품입니다. 때때로 약 복용을 잊어버린 경우 달력 알림을 설정하여 2023년에도 애완동물이 기생충 없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세요. Cooley는 "심장사상충 감염을 예방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므로 수의사와 협력하여 애완동물에게 적합한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옵션에는 월간 경구 약물, 월간 국소 약물, 6개월 또는 12개월마다 수의사가 주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일상생활에 실천할 수 있는 작은 결심들, 작은 실천들이 반려동물을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건강, 피트니스 및 강화 결심을 실천하여 반려동물이 2024년 최고의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 볼까요?

<고양이가 있을때 알았으면 좋았을 것>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