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고양이 중 단연 BEST 5 고양이 종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고양이들도 각각 묘종에 따른 특징과 성향, 그리고 귀여움과 멋진 매력을 다르게 발산하는데요. 과연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고양이 품종과 종류 TOP5에는 어떤 녀석들이 있을까요?

<나랑 맞는 고양이 선택하는 방법>

 

벵갈 고양이

벵갈 고양이는 표범과 비슷해 많은 사람들이 표범을 두려워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강렬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고 언급하고 싶습니다. 대신 이 고양이는 사람을 좋아하고, 친근하려고 노력하고, 관심이 많은 반면, 다른 고양이들은 관심이 많습니다. 벵갈 고양이는 물을 싫어하지만 벵갈 고양이는 물을 그다지 싫어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뱅갈고양이의 경우 이례적인 호피 무늬의 고양이가 흔하지 않아 꽤 값비싸게 팔린다고 합니다.

 

 

샴 고양이

샴 고양이는 다른 고양이들만큼 매력적이며, 매우 애정이 많고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싫어한다고 말했습니다. 태어날 때는 몸 전체가 흰색 아니면 크림색이지만, 나이가 들면서 몸 전체가 흰색 아니면 크림색으로 변합니다. 색이 점점 어두워진다고 하네요. 샴 고양이는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고양이 종류

 

솔선해서 강아지 같이 애정 발언하는 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들은 그리고 주인의 어깨 위로 뛰어오르거나 주인을 따라다니면서 소란을 피울 것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의 몸에 얼굴을 비비며 집중해서 관심을 표현합니다. 그들은 매우 예민하고 가끔은 공격성이나 초조함의 징후를 보인다고 합니다.

 

 

 

스코티쉬 폴드 고양이

스코틀랜드에서 발견된 고양이로 다른 고양이들과 달리 귀가 접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몸은 둥글고 통통하며 털이 짧다. 또한, 현재의 스코티시폴드 냥이 모스(Moss)는 외형상 아메리칸 숏헤어와 브리티시 숏헤어가 혼합된 형태입니다. 이 고양이는 영국산 둥근 머리와 쪼그리고 앉은 세미 코비 체형을 갖고 있어 브리티시 쇼트헤어 고양이에 더 가깝습니다. 누군가가 물어봤다고 하더라고요.

 

 

 

아비시니아

날씬한 몸매, 가늘고 긴 다리, 긴 꼬리가 특징입니다. 이마에 M자 무늬가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털이 짧고 털이 짧은 품종이다. 아비시니아는 온순하고 애정이 많으며 사람을 잘 따라간다고 합니다. 그들은 조용하고 사람의 소리에 매우 민감하며 매우 활동적이라고 합니다. 고양이 품종 중에서는 온순하고 충성심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메리칸숏헤어 고양이

마지막 아메리칸 숏헤어는 코 숏(Koh Short)과 유사한 패턴을 갖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겁이 없고 뛰어다니기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주변 동물 친구들과 특별한 특이점 없이 조화를 이루며, 단모종 특유의 짧고 굵은 털을 갖고 있습니다. 이 털의 길이는 계절과 지역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오늘은 가장 선호 있는 고냥이 종류 5묘종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그 외에도 고양이의 종류가 다양해서, 고양이의 종류에 대해서도 배웠어요. 정말 여러가지 종류의 고양이가 있는데요. 잘 고민해 보시고 자신에게 궁합이 잘맞는 품종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가장 많이 찾는 BEST 정보글

 

☑️ 발리니즈고양이 모든것을 알아봅시다 , 8가지 특성

☑️  고양이 혈액형, 개와는 다르다는 1가지 특징은?

☑️  고양이 그루밍 , 우리가 몰랐던 8가지 비밀 이야기

☑️  맹크스 고양이가? 90% 우리가 몰랐던 고양이 이야기 속으로

☑️  고양이 시력 , 유령을 보는 건가요?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