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고양이가 다정하지 않은 이유, 못된 고양이 이유를 알아 보려고 합니다. 고양이마다 다른 유형의 행동을 보입니다. 일부 고양이는 매우 귀엽고 애정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르게 행동하고 애정과 무관심 사이에서 흔들릴 수 있습니다. 다른 고양이는 정반대로 완전히 비열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애정과 포옹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못된 고양이는 종종 쉭쉭 소리를 내거나 할퀴거나 물기도 합니다. 고양이의 행동이 좋지 않은 데에는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와 이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고양이에 따라 이러한 기술은 빠른 수정이 될 수도 있고 느린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가 못된 이유 알아보기

못된 고양이와 함께 생활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 인간 가족, 고양이 모두 스트레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건강(Health), 본능(Instinct), 스트레스(Stress) 및 증상 해결사(Symptom Solver)를 의미하는 H.I.S.S. 테스트는 고양이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나쁜 고양이를 확인하는 데 유용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건강 – 고양이에게 문제가 있는지 확인

고양이는 불편함을 느끼면 물러날 수 있습니다. 행동의 변화를 느꼈지만 그 이유를 알 수 없다면 근본적인 건강 문제 때문일 수 있습니다. 고양이의 행동이 갑자기 변할 때는 항상 건강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수의사와 약속을 잡고 고양이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구체적인 변화, 행동 또는 기타 사항을 기록해 두십시오.

 

 

본능 - 최근 생활 사건을 고려요.

고양이는 습관의 동물이다. 그들은 또한 무엇이 안전하고 무엇이 무서운지 일찍부터 배웁니다. 낯선 집이나 사람과 같이 "새로운" 것에 대해 불안감을 느끼거나 심지어 겁을 먹으면 꼬리가 뒤틀리게 됩니다. 고양이의 삶이 변했다면, 그러한 변화가 그의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그리고 고양이가 변화에 대처하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해보세요.

 

 

당신과 당신의 고양이의 스트레스를 줄여보세요

낯선 사람과 함께 새로운 곳에서 생활하는 스트레스, 일정의 변화는 종종 고양이의 정서적 혼란과 행동 변화로 이어집니다. 주인과 유대감을 형성하는 고양이는 주인의 스트레스 감각에 민감하고 그에 따라 행동할 것입니다. 가족의 스트레스 수준을 확인하여 이것이 변화를 가져오는지 확인하십시오.

 

 

 

 

증상 – 다시 찾아온 비열함의 징후

당신의 병이 열등하다고 생각한다면, 고양이의 행동을 부정확한 방식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는 인간이 항상 이해하지 못하는 방식으로 사랑과 애정을 표현합니다. 마찬가지로 인간은 고양이가 이해할 수 없는 독특한 방식으로 사랑과 애정을 표현합니다! 인간은 영장류입니다. 우리는 포옹하고, 만지고, 껴안고, 서로 가까워지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고양이의 경우 포옹을 하면 숨이 막힐 수도 있습니다! 포옹은 고양이에게 제한적이고 무서울 수 있습니다. 특히 새끼 고양이가 이미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상호작용을 통제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쉿쉿거리는 소리는 실제로 경고와 두려움의 신호입니다. 쉿쉿거리는 고양이는 여러분이 거리를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고양이를 훈련시키세요

고양이의 못된 행동의 원인을 찾았다고 생각한다면 다음 단계는 행동에 변화를 주는 것입니다. 이것이 건강 문제라면 수의사가 통찰력을 제공하고 행동 문제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비열한 행동이 본능적인 문제로 인한 것이라면 행동 변화에 집중하고 고양이를 재교육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의 버릇없는 행동이 스트레스로 인한 것이라면 고양이의 환경을 스트레스 없는 상태로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고양이가 쉴 수 있는 안전한 방이나 안전한 장소를 마련하세요. 마지막으로 이것이 의사소통 문제인 경우, 고양이는 당신이 의사소통하는 내용을 이해하는 방법을 배워야 하며, 기본적인 고양이 의사소통 기술도 배워야 합니다.

<고양이 훈련, 관계 개선하는 방법>

 

문제 및 교정 행위

고양이 주인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는 행동이 하룻밤 사이에 바뀔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건강 문제를 이미 해결하지 않은 이상,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변화할 시간을 주고 긍정적인 면에 집중하세요. 고양이가 성격이 나쁘다는 이유로 화를 내는 것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으며 나쁜 행동을 더욱 악화시킬 뿐입니다. 계속 노력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고, 애완 고양이(그리고 자신)에 대해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고양이 행동 전문가는 매우 못된 고양이를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집에서 고양이를 보고, 행동을 관찰한 다음, 당신의 고양이(그리고 당신)가 행동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되는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다정하지 않은 고양이, 못된고양이의 행동에 대한 이유와 상황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고양이 행동교정과 훈련에 대해서는 다음 정보를 참고로 추가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