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라게 탈피의 징후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소라게는 자라면서 정기적으로 탈피를 하지만, 탈피하는 소라게를 죽은 소라게로 착각하는 것은 놀라울 정도로 쉽습니다.

 

털갈이하거나 죽는다

탈피 중인 소라게는 축 늘어지고 생명이 없어 보이며, 종종 절반쯤 탈피된 것처럼 보입니다. 1 가끔 자세히 보면 소라게가 탈피하면서 살짝 꿈틀거리는 모습을 볼 수 있지만, 그 외에는 살아 있는지 아닌지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게가 모래 속에 파묻혀 있는데 한동안 보지 못했다면 자연스럽게 그들이 털갈이를 하고 있는지, 아니면 묻힌 곳에서 죽은 것인지 궁금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게가 탈피 중인지 죽어가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상황을 어떻게 처리하느냐에 따라 게의 삶과 죽음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만약 실제로 탈피 중이라면). 위의 상황 중 하나에 해당하는 소라게를 발견했다면 방금 탈피했다고 가정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게가 아직 살아 있는지 확인하려고 탈피하는 중요한 순간에 게를 방해하면 결과는 비참할 수 있습니다. 

 

 

소라게의 탈피

소라게가 다르게 입증될 때까지 탈피를 한다고 가정하므로, 소라게가 생명이 없어 보이고 격리 수조에 있다면 가만히 두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보세요. 소라게가 다른 소라게와 함께 주 수조에 있는 경우, 특히 물 위에 있는 경우, 2리터 탄산음료 병의 끝 부분을 잘라서 모래에 담그고 투명한 보호 장벽으로 소라게를 둘러쌉니다.

 

껍질 밖으로 약하게 매달려 있는 게를 방해하지 말고 다른 게로부터 보호하세요. 탈피 중이라면 시간이 있으면 계속해서 탈피해야 합니다. 죽으면 며칠 안에 악취가 나기 시작합니다. 소라게는 전체 탈피 과정을 완료하는 데 최대 2개월이 걸릴 수 있으므로 살아 있는지 곧 알 수 있는 반면, 작은 게는 전체 탈피 과정을 완료하는 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표면에 빈 껍질이 있고 죽은 게처럼 보이는 것이 발견된다면, 그것이 단지 외골격인지 자세히 살펴보세요. 속이 비어 있고 쉽게 부서진다면 그것은 오래된 외골격이고 게가 탈피하여 새 껍질을 씌운 것입니다. 근처의 조개껍데기를 잠깐 살펴보면 새 집에 숨어 있는 털갈이 게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묻힐 때 털갈이

침대에 묻힌 게는 털갈이 중인지 관리하거나 식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변의 모래를 다듬어 위치를 숨기고, 밤에 먹이를 찾으러 나오는지 확인하기 위해 흔적을 찾아보세요. 많은 게는 낮 동안 사라지는 경우가 많지만, 아침에 케이지 주변에 표시를 하면 게가 여전히 활동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게가 땅에 묻힌 지 몇 주가 지났는데도 소라게가 아직 살아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소라게가 숨어 있는 곳 주변의 모래를 조심스럽게 쓸어내고 썩는 냄새가 나는지 확인하세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가장 많이 찾는 BEST 정보글

토끼가 씹는 원인과 멈추는 방법

 

토끼가 씹는 원인과 멈추는 방법

토끼가 씹는 원인과 멈추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씹는 것을 완전히 멈출 수는 없지만 씹는 방향을 바꿀 수는 있습니다.씹는 것은 토끼에게 있어서 자연스럽고 필요한 행동입니다. 그러나 사육 상

immissingy1.tistory.com

슈가글라이더 모든 것

 

슈가글라이더 모든 것

슈가글라이더 분양 우선 슈가글라이더 입양을 위해서는 사전에 충분히 정보를 습득하시고 입양하시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동물은 주머니하늘다람쥐과에 속하는 유대류 , 유대 하늘다람쥐

immissingy1.tistory.com

카멜레온 모든정보

 

카멜레온 모든정보

오늘은 카멜레온 사육정보 에 대한 가능한 모든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우선 이 글은 카멜레온을 키워보지 않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쓰는 것이니 파충류에 해박한 지식을 가지신 분들에게

immissingy1.tistory.com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