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란툴라는 어떻게 짝짓기를 합니까? 멕시코 붉은 무릎 타란툴라의 짝짓기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타란툴라는 1년에 한 번만 짝짓기를 합니다. 약 850종의 타란툴라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애완동물 주인의 마음과 집에 들어왔습니다.
거미 주인은 타란툴라와 사랑에 빠진 후 애완 거미를 한 마리 이상 키우고 번식시키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애완용 타란툴라 짝짓기가 타란툴라 소유자가 현재와 미래의 거미 가족에게 최선의 보살핌을 제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타란툴라를 함께 모아 짝짓기를 할 수 있나요?
수컷과 암컷 타란툴라는 종종 식인 행위를 하므로 함께 키우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두 타란툴라가 모두 성적으로 성숙하면 수컷 타란툴라를 암컷 새장 안의 작은 우리에 며칠 또는 일주일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타란툴라가 서로 해를 끼치지 않고 서로를 보고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암컷은 수컷을 만났을 때 배가 고프지 않도록 굴을 파고 먹이를 먹어야 합니다. 암컷 타란툴라는 수컷 타란툴라를 받아들일 때만 함께 있을 수 있으며, 일단 짝짓기가 이루어지면 암컷이 수컷 타란툴라에게 공격적이 되기 전에 수컷 타란툴라를 우리에서 제거해야 합니다.
페인트 막대는 싸움을 멈추거나 암컷 우리에서 수컷을 제거하는 데 사용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타란툴라가 짝짓기에 관심이 없다면 강제로 짝짓기를 시도하거나 계속해서 함께 가두어 두지 마십시오. 타란툴라는 개별적으로 수용되어야 합니다.
타란툴라는 언제 짝짓기 준비가 되나요?
수컷 타란툴라가 성적으로 성숙하면 정액을 생산하고 성적으로 성숙한 암컷과 교미할 수 있습니다. 타란툴라의 성적 성숙 연령은 종에 따라 다르지만 몇 살이 될 때까지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수컷 타란툴라가 성숙해지면 보통 1년 이상 살지 않습니다. 이는 수컷 타란툴라를 번식시킬 시간이 제한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타란툴라의 번식 습관
짝짓기는 일반적으로 1년에 한 번 이루어지지만 타란툴라는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짝짓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수컷 타란툴라가 성숙하여 짝짓기를 원하면 자신이 짠 물갈퀴 패드로 복부를 문지릅니다. 이렇게 문지르면 정액이 생산되고, 수컷은 그 정액을 수염인 엄니에 문질러서 작은 주머니에 넣습니다. 콧수염은 짝짓기할 암컷을 찾을 때까지 주머니에 정액을 보관합니다. 적합한 암컷이 발견되면, 척추경의 정액 꾸러미를 암컷의 복부에 있는 후체라고 불리는 구멍에 삽입합니다. 그러면 수컷은 암컷이 더 이상 짝짓기를 위해 그의 존재를 환영하지 않기 전에 재빨리 떠난다.
산란
타란툴라의 종에 따라 교배가 이루어진 후 몇 주 또는 몇 달 후에 알이 수정되어 낳습니다. 이 알은 암컷 타란툴라가 생산한 난모낭에 낳습니다. 그런 다음 암컷 타란툴라는 새끼가 나올 때까지 굴 속에서 이 알주머니를 조심스럽게 돌보고 돌립니다. 암컷 타란툴라는 알주머니를 보호할 때 전형적인 공격적인 행동을 보입니다.
일부 타란툴라 사육자들은 알주머니가 생성될 때 어미 거미로부터 알을 제거하여, 알이 부화할 때 어미가 먹는 것을 방지하고, 자라면서 분리하기 쉽도록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알을 다른 인클로저에 따뜻하게 보관해야 하지만 첫 번째 털갈이를 할 때까지 어미 거미와 함께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타란툴라에는 몇 명의 자녀가 있습니까?
타란툴라가 낳는 알의 수는 종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의 애완용 타란툴라에게는 약 100개의 알이 적당한 수입니다. 일부 종은 약 50개 정도의 알을 낳고 다른 종은 1,000개 이상의 알을 낳습니다. 따라서 거미 한두 마리를 더 돌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타란툴라를 키우는 것이 취미가 아닙니다.
멕시코 붉은 무릎 타란툴라의 경우 수정란은 약 3개월 후에 난모낭에서 부화하고, 또 3주 후에 약 200~400마리의 새끼 타란툴라가 난모낭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이 작은 거미는 생후 첫 해에 여러 번 허물을 벗으며, 얼마나 많은 거미가 성년이 될 때까지 살아남는지는 여러분이 거미를 얼마나 잘 돌보느냐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