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고양이 장난감 중에서 캐티맨강아지풀 올려 봅니다.
그전에 우선 강아지풀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해볼까 하는데요,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강아지풀이 개나 고양이에게 아주 위험한 풀이라는 것 , 알고 계셨나요?
강아지나 고양이에게 생각보다 훨씬 심각하고 위험한 풀이라는 사실 , 저도 찾아보고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한번 읽어 보고 넘어갈께요 , 그럼 재미삼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강아지풀 과 고양이

우선 강아지풀 , 자연 강아지풀은 (Foxtail Grass) 자연에서 씨앗이 마르고 날카로우면서 땅속깊이
파묻혀서 자라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개나 고양이에게는 위험할 수 있는 식물이라고 하네요.

특히 강아지풀의 씨앗머리는 개나 고양이 눈 , 귀 , 입이나 피부에 잘 안착하게 될 수도 있고 , 개나 
고양이 소화기에서 분해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체내에서 분해가 되지 않기 때문에, 내장된
강아지풀은 개에게 심각한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게 되면 사망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개나 고양이 피부나 털에 씨앗을 찾기도 어려운 문제가 있으며 , 이로 인하여
심각한 문제 , 감염이나 사망도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강아지풀은 몸속에 들어가게 될때 뒤로 이동은 하지 않고 , 앞으로만 이동하게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코 안쪽으로 들어간다면 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를 파헤치거나 흡입하게 되면 폐에 구멍이 날수도 있다고 하네요.

몸속에 들어가는 강아지풀은 분비물 , 농양 , 부기 , 통증 , 사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우선 고양이나 강아지 발가락 사이 묻힐수 있으며 , 부어 오르거나 절뚝거리게 될수도 있습니다.
귀속에 들어가게 되면 머리를 흔들거나 긁어 댈수도 있지요. 또한 코에 들어가서 분비물이 나오거나
재채기를 계속 하게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강아지풀
캐티맨 강아지풀




따라서 '캐티맨강아지풀' 같은 장난감 강아지풀은 안전하게 고양이 장난감으로 가지고 놀기에는 좋지만,
산기슭 같은 곳에 데리고 가거나 , 캠핑장 같은 곳에 고양이나 강아지를 데리고 가는 경우에는
진드기나 해충 , 강아지풀 같은 것에  항상 조심하셔야 할것입니다.
또한 장난감 캐티맨 강아지풀 말고 , 실제 강아지풀을 가지고 놀아주면 절대 안되겠지요? 

 



캐티맨 강아지풀

캐티맨-고양이
캐티맨 강아지풀



색상은 두가지 종류로 나옵니다.
일반적인 그린칼라와 브라운칼라 , 갈대같은 색깔로 나오구요 , 브라운 색은 나름대로 자연스러워
보이기는 합니다.
가격은 5,890원에서 7,500원에 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조사는 '캐티맨' 이고 , 수입사는 '(주)후스토' 입니다. 
스펙으로는 대략 S스몰 사이즈 30cm , M중 사이즈가 50cm 입니다.

고양이-강아지풀
캐티맨 강아지풀



제품후기는 아주 다양한데요 , 모든 인터넷에 있는 다양한 후기를 끌어 모아 봤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보다는 , 다양한 인터넷에 나와있는 후기들이 제품 정보를 더 정확히 표현해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냥이들이 좋아라 합니다!
  • 한달동안 신나게 갖고 놀았네요 , 기존 장난감들은 거들떠 보지도 않고 ㅋㅋ
  • 명불허전 ! , 저희집 고양이가 엄청 좋아합니다. 물고 뜯고 최애 장난감인데 일주일
    쓰면 끊어져 버려별하나 뺐습니다.
  • 이 장난감 아주 물건입니다 ㅋㅋ 물고 놓질 않네요 !!!
  • 울집 냥이 최애 장난감! 너무 약해서 금방 강아지 풀 부분이 끊어지지만 울 애들이 제일
    좋아하는장난감이에요!  이걸로 놀아주면 하악질까지 하면서 놀아요 ㅠㅠ
  • 완전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반응이 아주 좋아요> 동공확장해서는 마구 펀치를 ㅎㅎ 강추합니다.
  • 캐티맨 강아지풀 장난감 아주 물건입니다 ㅋㅋ 물고 놓질 않네요 !!!
  • 아주 좋아함. 작은거 뿌라져서 큰걸로 다시 삼!!
  • 최애장난감.. 늘 끼고 댕겨요 , 망가져서 또 주문함
  • 일단 외관상 넘 귀엽습니다 ㅎㅎ 물론 귀여운 것 만큼 저희 쥔님이 정말 잘 가지고 놉니다!
    엄청좋아해요 , 다음에는 억세풀도 같이 구매하고 싶어요!
  • 캐티맨강아지풀을 왜 추천했는지 알것 같아요
  • 억새풀도 좋아했는데 강아지풀도 너무 좋아해요!!
  • 캐티맨강아지풀은 망가지면 꼭 재구매하는 장난감이예요
  • 정말 정말 좋아해요!! 하루종일 물고 다녀요 ㅋㅋㅋ
  • 캐티맨 강아지풀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 혼자서도 잘 가지고 놀아요
  • 너무 좋아해서 재고 알림 뜨자마자 바로 달려와서 샀네요

중 , 하 평가의 구매 후기 ★

  • 철사가 튀어나와 있네요 , 구매한지 1주일 정도 됐는데, 놀아주다가 튀어나온 철사를 발견했어요,제가 먼저 발견해서 다행이지 만약에 고양이가 씹기라도 했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 이거에만 반응을 보여서 항상 떨어지면 추가 구매하는 제품인데 , 너무 내구성이 약한게 흠입니다.
  • 막 좋아하는 정도는 아니지만 킁킁 거리며 관심 갖네요 ㅎ
  • 고양이가 너무 좋아해서 마음에 들려든 찰나 , 몇일 쓰고 망가져 버리네요.

고양이강아지풀
캐티맨 강아지풀


가격이 그다지 비싸지도 않고 , 마땅한 장난감이 없을때  누워서 데리고 놀아주기 좋은 상품인것 같아 보입니다.
내구성이 떨어져서 오래 못쓴다는 상품후기들도 좀 있기는 하지만 , 비교적 저렴한 장난감이니 , 그정도는 감수하고 
써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은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많은 집사님들이 찾는 고양이 장난감 , 캐티맨강아지풀 리뷰하였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추천 제품 찾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 모두 행복한 집사생활 되세요 !!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