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어디드드래곤 , 수염 드래곤은 함께 살 수 있습니까? 합사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턱수염이 나는 드래곤이 함께 살 수 있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수염 드래곤을 함께 유지하는 것은 자주 논의되는 주제이지만 일부 포럼에서는 열띤 논쟁의 주제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정해진 답은 없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효과가 있지만 때로는 턱수염을 혼자 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비어디드래곤은 함께 산다 , 합사 가능하나?

답변

이는 개인과 환경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실제로 답변하기 어려운 질문입니다. 이런 종류의 직업을 가질 확률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주의사항은 수컷

큰 껍질. 비어디드래곤은 처음부터 상당히 큰 인클로저가 필요하며, 탱크에 여러 마리의 비어디드래곤을 보관하는 경우 "자신만의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공간이 클수록 더 좋습니다. 여러 수염드래곤을 수용하려면 최소 125갤런의 탱크를 권장합니다.
큰 곰이 작은 곰을 지배하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함께 있는 비어디 드래곤의 크기는 거의 같아야 합니다.
수조에 한 명 이상의 수컷을 넣지 마십시오.
암컷은 약 2세가 될 때까지(번식에 충분할 때까지) 수컷과 함께 지내서는 안 되며, 건강하고 좋은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더 젊거나 작거나 건강에 해로운 드래곤은 알이 달라붙는 등의 문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조건이 충족되더라도, 관련된 개인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잘 지내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수컷은 특히 번식기에는 암컷에게 너무 공격적일 수 있으므로 분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수염 드래곤을 함께 수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상황이 좋지 않을 경우 분리해야 할 수도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