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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스턴마틴 밴티지 GT3의 LMGT3 연승 도전 하트 오브 레이싱 및 디스테이션 활약 예고

영국의 명품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Aston Martin)이 FIA WEC(FIA World Endurance Championship) LMGT3 클래스에서 2연승에 도전합니다. 이번 주말, 일본의 후지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되는 FIA WEC 7라운드 '후지 6시간 내구 레이스(6 Hour of Fuji)'에 두 대의 애스턴마틴 밴티지 GT3 레이스카가 출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애스턴마틴 밴티지 gt3

 

LMGT3 클래스에서의 대역전 드라마를 목표로 한 질주

이번 레이스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팀은 FIA WEC 6라운드 '론 스타 르망(Lone Star Le Mans)'에서 클래스 포디엄의 정상에 오른 '하트 오브 레이싱 팀(Heart of Racing Team)'입니다. 이 팀은 6라운드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이번 7라운드에서도 연승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하트 오브 레이싱 팀: 연승과 챔피언십 경쟁의 중심

하트 오브 레이싱 팀은 이안 제임스(Ian James), 알렉스 리베라스(Alex Riberas), 다니엘 만치넬리(Daniel Mancinelli) 세 명의 드라이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시즌 LMGT3 클래스 챔피언십 경쟁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클래스 선두와는 다소 포인트 차이가 있지만, 후지 스피드웨이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다면, 이어지는 8시간 내구 레이스로 펼쳐지는 바레인 대회에서 대역전을 이룰 가능성도 충분히 열려 있습니다.

하트 오브 레이싱 팀은 이번 대회에서의 연습 주행을 통해 경기력을 끌어올리고 있으며, 이번 레이스에서의 결과가 시즌 챔피언십 향방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디스테이션 레이싱: "고향" 후지에서 포디엄을 노리다

하트 오브 레이싱 팀과 함께 주목해야 할 또 다른 팀은 일본을 거점으로 다양한 모터스포츠 커리어를 자랑하는 디스테이션 레이싱(D’station Racing)입니다. 이 팀은 이번 대회가 열리는 후지 스피드웨이 인근에 팀의 베이스 캠프를 두고 있으며, "고향"에서 다시 한번 포디엄 피니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디스테이션 레이싱 팀의 강력한 드라이버 라인업

이번 대회에서는 기존의 마르코 소렌센(Marco Sørensen)에 이어 프랑스 및 유럽 GT4 타이틀 우승자인 에르완 바스타드(Erwan Bastard)가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이로써 디스테이션 레이싱의 드라이버 라인업은 더욱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으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디스테이션 레이싱은 이전 경기였던 카타르 루사일 1812 레이스에서 이미 뛰어난 성적을 거둔 바 있으며, 이번 후지 대회에서도 상위권 피니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의 성적은 시즌 후반부로 이어질 경기들에 중요한 시금석이 될 것입니다.

 

애스턴마틴의 내구 레이스 전략과 비전

애스턴마틴 내구 레이스 부문을 담당하고 있는 아담 카터(Adam Carter)는 "지난 론 스타 르망에서 하트 오브 레이싱 팀의 드라이버들이 뛰어난 활약을 펼쳐 첫 우승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그동안의 노력과 결과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이어서 "FIA WEC 무대에 밴티지 GT가 첫 시즌을 치르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 많은 레이스에서 데이터를 축적하고 경험을 쌓아 경쟁력 있는 레이스 커리어를 이어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하트 오브 레이싱 팀과 디스테이션 레이싱 모두 뛰어난 경쟁력을 가진 팀이므로 이번 후지 6시간 내구 레이스에서의 경기 내용과 결과에 대해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후지 스피드웨이에서의 첫 연습 주행 결과

이번 주 13일 오전 11시에 시작된 첫 연습 주행에서 하트 오브 레이싱 팀과 디스테이션 레이싱 팀은 각각 LMGT3 클래스에서 15위와 10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 결과는 양 팀이 앞으로의 레이스에서 보여줄 경기력 향상을 예고하며, 향후 경기의 결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FIA WEC 후지 6시간 내구 레이스: 막을 올리다

FIA WEC 후지 6시간 내구 레이스는 오는 15일 오전 11시, 롤링 스타트 방식으로 본격적인 경쟁의 막을 올립니다. 이번 레이스는 각 팀의 전략과 드라이버의 기술이 극대화되는 무대가 될 것이며, LMGT3 클래스에서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애스턴마틴과 두 팀, 하트 오브 레이싱과 디스테이션 레이싱의 활약이 이번 대회에서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각각의 전략과 팀워크, 드라이버의 뛰어난 기량을 바탕으로 레이스 우승을 향해 질주할 것입니다.

 

LMGT3 클래스의 새로운 역사를 쓰기 위한 도전

애스턴마틴의 LMGT3 클래스에서의 도전은 이번 시즌의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큰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두 팀이 보여줄 경기 내용과 결과는 단순한 레이스 이상의 의미를 가질 것입니다. 이번 후지 6시간 내구 레이스는 그 도전의 첫 걸음이며, 그 결과는 FIA WEC 시즌의 전개에 중요한 변수가 될 것입니다.

하트 오브 레이싱 팀과 디스테이션 레이싱 팀이 후지 스피드웨이에서 펼칠 레이스는 LMGT3 클래스 내 대역전 드라마를 기대하게 합니다. 이들의 질주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모두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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