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란튤라 키우는 방법과 타란튤라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타란튤라의 세계

늑대 거미 또는 타란튤라라고도 알려진 타란튤라는 독이 있어 종종 두려움과 위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중적인 믿음과는 달리, 그들의 독은 생각만큼 강력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이는 벌의 독과 매우 유사합니다.

 

독에 대한 신화 폭로

타란튤라 독은 대부분의 경우 인간에게 치명적이지는 않지만 통증, 발적, 부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알레르기 반응, 심지어 아나필락시스까지 나타납니다. 따라서 이러한 생물을 다룰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독이 아무리 경미하더라도 대결을 피하는 것이 종종 가장 현명한 행동입니다.

 

타란튤라는 복부에 짧은 털을 갖고 있어 독은 아니지만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위협을 느끼면 복부를 문지르며 털을 흘릴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털은 사람의 피부에 박혀 있으면 가려움증과 자극을 유발할 수 있으며, 눈에 들어가면 염증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타란튤라를 만진 후 눈을 비비거나 우리에 너무 가까이 다가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타란튤라를 만진 후에는 항상 손을 씻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양한 타란튤라 종

800종이 넘는 타란튤라는 크게 두 가지 주요 그룹으로 분류할 수 있는 다양한 생물입니다. 동부 지역과 서부 지역. 이동 속도가 느린 독거미는 초보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인기 있는 애완용 타란튤라 종으로는 칠레 로즈헤어 독거미, 코스타리카 제브라 타란튤라, 멕시칸 레드니, , 멕시코 레드레그 타란튤라 독거미, 멕시코 금발 독거미, 컬리헤어 타란튤라등 여러종이 있습니다.

 

사육자에 맞는 선택

암컷 타란툴라는 수컷보다 오래 사는 경향이 있어 장기적인 동반자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선호되는 선택입니다. 예를 들어, 칠레 장미 타란툴라 암컷은 최대 20년까지 살 수 있는 반면, 수컷은 일반적으로 약 2년밖에 살 수 없습니다.

 

여러 마리의 타란툴라를 키울 때는 각각 별도의 사육장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울타리는 숨어서 기어오르기 위한 나뭇가지를 수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넓어야 합니다. 탈출을 방지하고 적절한 환기를 보장하려면 안전한 뚜껑이 필요합니다. 약 10cm 깊이의 토양과 피트 이끼가 혼합된 기질은 습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고 굴을 파는 데 도움이 됩니다.

 

<타란튤라 입문, 키워볼까?>

 

적절한 서식지 만들기

수조에 코르크 껍질, 조각 등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타란툴라의 은신처를 제공하는 나무 또는 점토 냄비. 또한 익사를 방지하기 위해 얕은 접시를 사용하여 먹이를 주어야 하며, 넘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작은 자갈을 안쪽에 놓아야 합니다.

 

타란툴라 수조는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직사광선을 피해야 하며 가열 램프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화상과 탈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타란툴라는 23°C~29°C 사이의 온도에서 잘 자라며 습도 유지를 위해 가끔씩 분무를 하기도 합니다.

 

 

사료 및 관리

타란툴라는 주로 귀뚜라미, 메뚜기, 슈퍼벌레와 같은 살아있는 먹이를 먹습니다. , 그리고 바퀴벌레. 타란툴라는 부상에 취약하므로 특히 탈피 중에 타란툴라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적절한 크기의 먹이 품목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야생에서 잡힌 곤충은 살충제에 노출되었을 수 있으므로 먹이를 주지 마십시오.

섭식 빈도는 다양하며, 성체 타란툴라의 경우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한 번 먹이를 주어야 하지만, 성장하는 개체에게는 더 자주 먹이를 주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성장을 위해 오래된 외골격을 벗겨내는 과정인 탈피 동안 타란툴라는 식사를 자제하고 조용하고 스트레스 없는 환경이 필요합니다.

 

 

결론

타란툴라는 위협적인 외모에도 불구하고 악의에 찬 평판을 바탕으로 특정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충족시키려는 열광적인 사람들을 위한 매력적인 애완동물이 됩니다. 적절한 관리와 취급을 통해 이 생물들은 수년간 즐거움과 매력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컬렉션에 타란툴라 거미를 추가하려는 경우 주의와 존중, 배우려는 의지를 갖고 접근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Recent posts

loading